강남소방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2018년 5월 중 비상소화장치 점검계획 1. 관련근거 가. 재난관리과-128(2018.1.4.)『2018년도 소방용수시설 분야 업무추진 기본계획 알림』 2. 소방차량 진입이 어려운 주거밀집지역 등에 설치된 비상소화장치의 관리 및 정비를 위한 4월중 점검 계획을 다음과 같이 보고합니다. 가. 점검기간 : 2018년 5월 중(월1회, 대원 월2회 이상) 나. 대 상 : 12개소 다. 점검인원 : 3명() 라. 점검방법 : 소방차량 활용 ※ 점검 방법은 당일 출동차량 확보 등 여건에 따라 변경 가능 마. 점검사항 ? 비상소화장치함의 손?망실 여부 ? 비상소화장치 활용 소화전 위치도 부착 및 훼손 여부 ? 비상소화장치함 내 비품 확인 및 정리?정돈 ? 비상소화장치함 주변 불법주차 및 쓰레기 등 방치여부 ? 비상소화장치내 소방호스 적재 상태 - 5본, 3본은 접은 수관으로 적재 - 2본은 1본씩 접은 수관 또는 두겹 말이로 묶어서 적재 ? 점검부 기록유지 바. 점검결과 보고 ? 비상소화장치 훼손 또는 물품 망실이 있는 경우 보고서 작성 ? 이상없을시 비상소화장치 점검기록부 기록으로 갈음 붙임 : 5월 비상소화장치 점검일정 1부. 끝. 담당자 허남영 진압2팀장 김광수 119안전센터장 04/30 신효인 협조자 시행 세곡119안전센터-115 ( ) 접수 ( ) 우 06171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629 (삼성동) 강남소방서 현장대응단 / 전화 02-567-0119 /전송 02-556-2119 / / 대시민공개
15174108
20210925124926
본청
세곡119안전센터-115
D00000335135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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