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응답소 민원 답변(기타 생활불편)

투명하고 신뢰받는 청렴서울, 천만시민의 자랑입니다. 서울역사박물관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응답소 민원 답변(기타 생활불편) 1. 님 안녕하십니까. 2. 먼저, 박물관 운영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국민신문고로 박물관 화장실 이용시 불편한 사항에 대하여 시정 요청 주신 내용에 대한 답변을 드리고자 합니다. 3. 제보주신 곳은 박물관 1층 화장실(안내데스크 옆)로 건립 당시 장애인 화장실이 별도로 설치되지 않아 기존 공간 내에 장애인 화장실 칸을 구성하다보니 공간 확보가 어려워 이용에 불편을 드리게 되었습니다. 이를 개선하고자 지난해 1층 기획전시실 옆에 장애인 화장실을 독립형으로 설치 완료(사진 첨부)하여 보다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제보주신 곳은 금년 하반기 개선 공사를 예정하고 있사오니 아무쪼록 넓은 마음으로 이해하여 주시기 바라며, 조속한 개선을 통해 불편함 없이 이용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 하겠습니다. 4. 다시 한번 박물관 운영에 관심과 좋은 의견 주신점 감사드리며 더 자세한 사항은 서울 역사박물관 시설과 조은주 주무관(02-724-0123)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히 답변드리겠습니다. 환절기에 건강관리에 유의하시고 언제나 행복 가득하시기 바랍니다. 끝. 주무관 조은주 시설과장 04/26 박관현 협조자 시행 시설과-1846 ( ) 접수 ( ) 우 03177 서울특별시 종로구 새문안로 55 서울역사박물관 경영지원부 시설과 / www.museum.seoul.kr 전화 02-724-0123 /전송 02-724-0244 /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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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답소 민원 답변(기타 생활불편)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서울역사박물관 경영지원부 시설과
문서번호 시설과-1846 생산일자 2018-04-26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조은주 (02-724-0123) 관리번호 D0000033490581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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