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번호 스포츠마케팅과-3709 결재일자 2018.4.25. 공개여부 부분공개(7)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주무관 스포츠마케팅과장 체육시설관리사업소장 김명수 김석현 윤여찬 04/25 박영준 협 조 운영기획과장 김남대 주무관 조성익 2018년 종합운동장 청소용역 시행계획 2018. 04. 체육시설관리사업소 (스포츠마케팅과) ☞ 해당사항이 있는 부분에 ‘ ■ ’ 표시하시기 바랍니다. (※ 비고 : 필요시 검토내용 기재) 구 분 사전 검토항목 점검 사항 검토완료 해당없음 비 고 시민 참여 ● 시민 의견 반영 및 사업 참여 방안을 검토하였습니까? 예) 청책토론회, 설문조사, 시민공모 등 □ ■ 전문가 자문 ● 관련 전문가 의견을 반영하였습니까? 예) 자문위원회 개최, 타당성 검토, T/F 운영 등 □ ■ 갈 등 ● 이해 당사자 간 갈등발생 가능성을 검토하였습니까? 예) 주택가 공공주차장 조성, 택시 불법영업 단속 등 □ ■ 사회적 약자 배려 ● 사회적 약자에 대한 배려를 검토하였습니까? 예) 여성, 아동, 장애인, 한부모 가정 등 □ ■ 선거법 ● 공직선거법에 저촉 여부를 검토하였습니까? 예) 홍보물 배포, 표창수여, 경품지급, 기부행위 등 □ ■ 안전 ● 시민 안전 위험요인과 안전대책을 검토하였습니까? 예) 장소·시설물 점검, 안전관리 인력확보 등 □ ■ 타 기관 ● 타 기관 협의·협력(타 자원 활용 등)을 하였습니까? 예) 중앙부처, 타 지자체, 투자·출연기관, 민간단체 등 □ ■ 홍 보 ● 사업홍보 방안을 검토하였습니까? 예) 보도자료, 기자 설명회, 현장 설명회 등 □ ■ 바른 우리말 ● 서울시 행정 순화어 목록을 확인하였습니까? 예) 별첨, 첨부 ⇒ 붙임, 가이드라인 ⇒ 지침 등 □ ■ 2018년 종합운동장 청소용역 시행계획 2018년 대관행사(유료행사)시 종합운동장의 청결유지를 위한 연가단가계약 용역업체를 선정함에 있어 공정하고 투명성을 위해 “제한경쟁입찰(지역제한)”에 의거 업체를 선정, 이용시민에게 최적의 편의를 제공하고자 함. Ⅰ 관 련 근 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9조(계약의 방법) □ 지방자치단체의 장 또는 계약담당자는 계약을 체결하려는 경우에는 이를 공고하여 일반입찰에 부쳐야 한다 서울특별시립체육시설의 설치 및 운영에 관한 조례 제14조(사용자의 책임) 제2항 □ 사용자는 사용과 관련하여 발생하는 폐기물 등을 수거하여야 한다. □ 다만, 관람권을 발행하는 공공행사 · 문화예술행사 또는 일반행사의 경우로서 관람권 사용료가 입장료 수입보다 많은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한다. Ⅱ 추 진 방 향 투명성 제고를 위하여 청소용역업체 선정방식을 제한경쟁입찰(지역제한)로 추진 단 시간에 많은 물량이 배출되는 행사로서 폐기물처리에 경험이 많은 업체 선정 지역사회에 기여도가 높은 선량하고 건실한 업체 선정 Ⅲ 세부추진계획 계약기간 : 착수일로부터 ~ 2018.12.31 용역업체 선정 방법 : 제한경쟁입찰(지역제한)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요건을 갖추고, 나. 공중위생관리법 제3조의 규정에 의거 건물위생관리업 신고를 필한 업체 다. 중소기업제품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같은법 시행령 제10조에 의한 건물청소서비스 직접생산증명서를 소지한 업체. 라. 최근 3년 이내에 건축법 제2조 제2항에 규정한 연면적 150,000㎡(공공기관의 이행실적이 아닌 경우에는 세금계산서 사본, 계약서 사본, 건축물 대장 또는 건축물 등기부등본 등 관련 증빙자료를 첨부해야 함)이상 청소용역 단일실적이 있는 업체(단, 단독·공동주택·아파트 및 주상복합건물, 병원·연구소·학교, 공장, 동물·식물관련시설, 분뇨·쓰레기 처리시설, 묘지관련 시설의 청소용역 실적은 제외) 마. 공고일 전일 현재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서울특별시에 소재하고,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함. 청소용역 개요 □ 대상시설 및 청소구역 : 잠실주경기장, 보조경기장, 실내체육관 등 경기장별 시설연면적(㎡) 좌석수(석) 화장실(개소) 비 고 주경기장 132,200 69,950 100 ※경기장 내부, 계단, 복도, 각실 방, 내부 화장실 등 보조경기장 20,900 2,159 1 실내체육관 26,096 11,069 45 청소 실시 구분 □ 평상시 : 자체 공무직 및 기간제 근로자 활용, 각 경기장별 청소 실시 □ 경기 및 행사시 : 유료관람권을 발행하는 공공행사, 문화예술행사 등은 연간단가계약 체결될 청소용역업체에서 청소를 실시토록 하고 그 비용은 각 경기장의 관람 인원별 연간 단가에 의거 청소용역비 지급 □ 무료행사 또는 체육경기 : 행사 주최자에게 사용 허가 시 용역비에 해당하는 청소비를 사전에 예치하거나 청소용역업체 등과의 청소용역 계약서를 제출하게 한다 Ⅳ 소 요 예 산 소요예산 : 금59,485,060원(부가세 포함) 예산과목 : 체육시설관리사업소, 시민체육시설운영 및 관리, 체육시설 운영 및 관리, 잠실종합운동장운영 및 유지관리, 일반관리비, 공공운영비. Ⅴ 행 정 사 항 추진일정 □ 과업지시서 및 특수조건 공개 ---- 2018.04.26~05.01. □ 재무과 계약의뢰 ---------------- 2018.05.02. □ 공고 및 계약 -------------------- 2018.05.03~05.31. □ 착수 및 완료 -------------------- 2018.06.01~12.16. 착수 전(2018.04.21~05.31) 청소용역은 2018년 용역 계약 단가에 의거, 행사단위로 별도 지급. 따로붙임 : 1. 2018년 청소용역원가계산서 1부. 2. 2018년 종합운동장 청소용역 계약 특수조건 1부. 3. 2018년 종합운동장 청소용역 과업지시서 1부. 4. 2018년 종합운동장 유료행사(공연) 청소용역비 산출내역.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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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포츠마케팅과-3709
D00000334795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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