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18 서울 영상 창작가 브랜드 홍보 콘텐츠 제작계획

문서번호 뉴미디어담당관-3819 결재일자 2018.4.25. 공개여부 대시민공개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미디어전략팀장 뉴미디어담당관 박상희 代이수진 04/25 신병규 2018 서울 영상 창작가 브랜드 홍보 콘텐츠 제작계획 추진근거 대내(외) 협력 현황 사 업 비 부서(단체)명 협의내용 협의결과 2018. 4 시민소통기획관 (뉴미디어담당관) 2018 서울 영상 창작가 브랜드 홍보 콘텐츠 제작계획 2018 서울 영상 창작가 브랜드 이미지 및 홍보하기 위한 대표 BI 및 영상 창작가들의 특징을 담은 사진 이미지 콘텐츠가 필요함에 따라 제작을 추진하고자 함 □ 추진근거 ? 2018 서울 영상 창작가 운영계획(뉴미디어담당관-781, 2018.1.20.) □ 추진배경 ? 2018 서울 영상 창작가를 브랜드를 쉽게 인지하고 상기시킬 수 있도록 BI 제작 ? 팀으로 구성된 영상 창작가에 대한 소개 및 2018 영상 창작가 홍보 이미지로 활용할 수 있도록 제작 □ 제작개요 ? 제작기간 : 2018년 4월 ~ 2018년 5월 ? 제작분량 : BI 콘텐츠 2장(가로형, 정사각형), 사진 콘텐츠 30장 ? 주요내용 - BI 콘텐츠 : 2018 서울 영상 창작가의 특징을 살린 켈라그라피를 활용 및 제작 - 사진 콘텐츠 : 영상 창작가 10팀의 시리즈 콘텐츠 특성과 연계될 수 있도록 촬영 및 제작 ? 제작방법 - BI 콘텐츠 : 전문 켈라그라피 작가 섭외 및 제작의뢰 - 사진 콘텐츠 : 전문 사진 촬영 및 제작업체를 통한 제작의뢰 ? 활용방안 : 웹사이트 페이지(라이브서울, 내 손안에 서울 등) 디자인 및 서울 영상 창작가 영상 콘텐츠, 워크숍 등 행사 시 활용 ? 소요예산 : 2,100천원 구 분 금 액 예 산 과 목 지출방법 BI 450,000 (225,000×2개×1명) 시민소통기획관 뉴미디어담당관, 뉴미디어 활용 시민과의 소통 활성화, 뉴미디어 트렌드에 맞는 채널 및 보급 확산, 뉴미디어 전략 마케팅, 일반운영비, 사무관리비 일반지출 사진 1,650,000 (VAT 포함) 전문업체 : 일상경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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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 서울 영상 창작가 브랜드 홍보 콘텐츠 제작계획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뉴미디어담당관
문서번호 뉴미디어담당관-3819 생산일자 2018-04-25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박상희 (02-2133-6489) 관리번호 D0000033480968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공보 > 뉴미디어콘텐츠기획관리 > 온라인시정홍보콘텐츠제작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