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소방서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제3자단가계약물품 납품(냉장고) 대금지급 계획 보고 1. 관련근거 가. 소방행정과-2467(’18. 2. 14.)호“조달청 제3자단가계약물품 발주 계획보고” 나. 소방행정과-3015(’18. 2. 27.)호“조달청 제3자단가계약물품 납품 연기 계획보고” 다. 소방행정과-4829(’18. 3. 30.)호“조달청 제3자단가계약물품 납품 연기 계획보고” 라. 소방행정과-5636(’18. 4. 16.)호 “물품검수조서” 2. 세곡119안전센터 직원 후생복지 증진을 위해 조달청 제3자단가계약물품(냉장고)을 구매 납품검수가 완료되어 다음과 같이 대금을 지급하고자 합니다. 가. 건 명 : 세곡119안전센터 제3자단가계약물품 구입(LG-냉장고) 나. 발주품명 : LG냉장고 2대 다. 납품기간 : ’18. 2. 19. ~ 3. 30.(검수접수:’18. 4. 13) 라. 대금지급액 : 금754,050원(금칠십오만사천오십원) 마. 바. 검수장소 : 강남소방서 소방행정과 사. 물품검수 ○ 검수일자 : ’18. 4. 13.(금) ○ 검수 및 감독공무원 : 3명(장비회계팀장, 소방위 신효인, 김재원) ○ 검수방법 : 관능검사 및 기능검사 아. 대금지급 방법 : 조달청 대금지급고지서 가상계좌 납부 ○ 자. 예산과목 : 세곡119안전센터 신설/ 자산및물품취득비(405-01) 붙임 1. 물품검수조서 및 영수증 각 1부. 2. 납입고지서 및 전자세금계산서 각 1부. 3. 입금계좌 거래처 1부. 끝. 담당자 김재원 장비회계팀장 오주형 소방행정과장 04/23 최홍균 협조자 담당자 최연호 시행 소방행정과-6127 ( ) 접수 ( ) 우 06171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629 강남소방서 / 전화 02-556-2739 /전송 02-568-1190 / rokmcfire@seoul.go.kr / 부분공개(6)
15127038
20210925133220
본청
소방행정과-6127
D0000033456143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