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서울대공원 유료주차장에서 발생한 민원에 대한 답변

투명하고 신뢰받는 청렴서울, 천만시민의 자랑입니다. 서울대공원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서울대공원 유료주차장에서 발생한 민원에 대한 답변 1. 다산콜센터 전화민원 관련입니다. 2. 위 민원과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답변을 하고자합니다. 가. 민원내용 나. 답변내용 먼저, 서울대공원 주차장에서 일어난 불미스런 일에 대하여 귀하에게 대단히 송구스럽다는 말씀 드립니다. 더욱이 불미스런 일에 대하여 주차장 관리 운영자의 무성의한 답변으로 불쾌감을 드린 점 다시 한번 사과드립니다. 서울대공원 주차장은 서울대공원으로부터 공유재산 허가를 받은 용역업체가 관리하고자 있으나 서울대공원은 관리자로서 주차장 관리 운영자를 대상으로 특별 친절교육을 실시하도록 하겠습니다. 아울러, 서울대공원 주차장은 면적이 넓어 모든 차량을 관리할 수 있는 CCTV설치가 불가능 합니다. 그러나 점차적으로 CCTV를 확대 설치하여 불미스런 일 발생시 대처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귀하의 건강과 행운을 빌며 시정에 참여해 주신 귀하께 감사드립니다. 끝. 주무관 오창호 주무관 이경진 운영과장 04/23 윤대진 협조자 시행 운영과-1793 ( ) 접수 ( ) 우 13829 경기도 과천시 대공원광장로 102 (막계동) 서울대공원 운영과 / www.grandpark.seoul.kr 전화 02-500-7311 /전송 02-500-7311 / / 부분공개(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서울대공원 유료주차장에서 발생한 민원에 대한 답변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서울대공원 관리부 운영과
문서번호 운영과-1793 생산일자 2018-04-23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오창호 (02-500-7311) 관리번호 D0000033453994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