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제기에 대한 회신(전화)

관악소방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제기에 대한 회신(전화) 1. 평소 소방행정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신 송순덕님께 감사드립니다. 2.민원신청서(전화)-1732(2018. 4. 19.)호 『방화문 개방 관련 문의』 와 관련입니다. 3. 귀 하께서 제기하신 민원 사항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가. 민원제목 : 방화문 개방 관련 문의 나. 답 변(전화) 서울특별시 관악구 신림동 1694, 현대쇼핑센터는 지하1층 지상3층 건물으로서 문의하신 2층의 방화문은 개방상태로 유지 ? 관리되어도 무방합니다 다만 지하1층과 지상3층의 방화문은 항시 닫힌 상태로 유지? 관리되 어야합니다. 송순덕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늘 함께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관악소방서 예방과로 문의하시면 답변드리겠습니다. (관악소방서 예방과 검사지도팀 연락처 : 02-875-4327). 끝. 담당자 홍인의 위험물안전팀장 이용선 예방과장 04/23 김준철 협조자 시행 예방과-7069 ( ) 접수 ( ) 우 08833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 97 / http://www.fire.seoul.kr/gwan-ak 전화 /전송 02)875-4375 / 22688@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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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제기에 대한 회신(전화)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관악소방서 예방과
문서번호 예방과-7069 생산일자 2018-04-23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홍인의 관리번호 D0000033454929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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