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만드는 서울, 함께 누리는 서울 수도자재관리센터 수신 서 울 특 별 시 장(재무과장) (경유) 제목 전동지게차 구매 계약 의뢰 1. 수도자재관리센터 ? 0000 3753(2018.01.24)호와 관련입니다. 2. 우리 센터 공사용 자재 출고용 전동지게차 구매계약을 의뢰 합니다. 가. 건 명 : 전동지게차 구매 나. 구매품명 및 수량 : 전동지게차 2대(2.5톤 좌승식 1대, 2.5톤 입승식 1대) 다. 소요예산 : ₩59,994,000원(금오천구백구십구만사천원정) 라. 예산과목 : 자본적지출,유형자산취득, 차량운반구,자산취득비등(405),자산취득비(01) 마. 구매방법 : 전자입찰,제한경쟁입찰 바. 입찰참가자격 ①「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나라장터)에 입찰참가자격등록 마감일시까지 지게차(세부품명번호 10자리 2410160301)로 입찰참가 등록한 업체로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 (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자의 소재지)를 계속 서울특별시에 둔 자 ②「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기업자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중소기업청고시)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 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자 ※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가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 에서 확인이 안될 경우 입찰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사. 납품기한 : 계약일로 부터 40일 까지 아. 납품장소 : 수도자재관리센터 지정장소 자. 물품 사전규격 공개 : 붙임“물품사전규격공개서(등록번호-543301)”참조 따로붙임 :1. 발주결재문서 1부. 2. 산출기초조사서 1부. 3. 계약심사결과서 1부. 4. 구매시방서 및 물품규격서 2부. 5. 물품 사전 규격 공개 결과서(등록번호-543301) 1부. 6. 부당계약 특수조건 발주부서 체크리스트 1부. 7.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8. 녹색제품구매가능검토서 1부. 끝. 수도자재관리센터소장 공사자재관리팀장 송영무 주무관 정유정 공사자재관리팀장 송영무 소장 01/25 윤종민 협조자 계약1팀장 조현 시행 수도자재관리센터-1102 ( ) 접수 ( ) 우 06900 서울시 동작구 노들로 734(노량진동 2-3) 수도자재관리센터 계량기관리팀 / 전화 02-3146-1920 /전송 02-3146-1976 / sym6012@seoul.go.kr / 대시민공개
15105061
20210925135750
본청
수도자재관리센터-1102
D000003267937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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