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서소방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2018년도 119지령전산장비 소모품 구매 계획 보고 1. 전산통신과-1097(2018.3.15.)호 “2018년도 지령전산 소모품 구입 예산 재배정 완료 안내”와 관련입니다 2. 119지령전산시스템의 운영에 필요한 지령전산장비 소모품을 다음과 같이 구매하 고자 합니다. 가. 건 명 : 119지령전산장비 소모품 구매 나. 구매 품목 및 수량 : 프린트 토너 등 3종 36점 다. 배정 예산 : 라. 소요 예산 : 마. 예산과목 : 재난관리시스템 인프라 구축/ 서울종합방재센터 운영 / 119 종합상황실 전산시스템 운영/ 사무관리비/ 지령전산장비 소모품 구매(100-201-01) 바. 구매 방법 : 현장대응단 신용카드 구매 사. 계약업체 : 아. 납품 기한 및 장소 : 계약일로부터 10일 이내, 강서소방서 종합상황실 자. 검사방법 : 자체관능검사 차. 검수공무원 : 소방위 박창석, 소방장 이정섭 붙임 : 1. 지령전산장비 소모품 구매목록 1부. 2. 산출기초 조사서 1부. 3. 지령전산장비 소모품 견적서 3부 4. 사업자 등록증 사본 1부. 끝. ★상황실장 김기수 지휘3팀장 최규경 현장대응단장 김용갑 소방서장 04/19 김병로 협조자 시행 현장대응단-3143 ( ) 접수 ( ) 우 07550 서울특별시 강서구 양천로 550 / http://fire.seoul.go.kr/gangseo 전화 02-3663-0119 /전송 02-3662-0590 / 22331@seoul.go.kr / 부분공개(7)
15099513
20210925140650
본청
현장대응단-3143
D000003343237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