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소방서 수신자 소방행정과장 (경유) 제 목 2018년 구조·구급대원 건강검진 실시 완료에 의한 지급 의뢰() 1. 관련근거 가. 재난관리과-1235(2018.2.19.)호 『2018년 119구조·구급대원 정기건강검진 계획』 나. 재난관리과-2565(2018.4.13.)호 『용역검사(감독)조서(구조·구급대원건강검진-)』 2. 119구조·구급대원 건강검진 실시 완료에 의한 지급을 의뢰하오니 조치하여 주시기바랍니다. 가. 건 명 : 119구조·구급대원 건강검진 나. 검진기간 : 2018.2.27.(화) ~ 3.16.(금) 다. 검진대상 : 구급대원 23명, 구조대원 1명 라. 검진업체 : 마. 예산과목 : 특수구조,구급장비 보강 및 훈련 / 구급대 전문화 향상 / 사무관리비 바. 결제금액 : 사. 집행방법 : 전자세금계산서 발행 후 계좌이체 붙임 1. 건강검진 계획 문서 1부. 2. 건강검진 필수항목 1부. 3. 제안서 1부. 4. 건강검진 대상자 명단 1부. 5. 건강검진 선호도 조사 결과 1부. 6. 산출기초조사서 1부. 7. 건강검진 계약 의뢰 1부. 8. 수의계약사유서 1부. 9. 건강검진 실시 문서 1부. 10. 구조·구급대원 건강검진 용역 계약 체결 1부. 11. 건강검진 계약서 1부. 12. 용역검사(감독)조서 1부. 13. 구조·구급대원 건강검진 명단(종료일 결과) 1부. 14. 종합검진 결과 1부. 15. 청구내역서(통장사본, 사업자등록증 포함) 1부. 16. 전자세금계산서 1 부. 끝. 재난관리과장 ★담당자 조진훈 구급팀장 김치경 재난관리과장 04/18 나효숙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2643 ( ) 접수 ( ) 우 05241 서울특별시 강동구 성내동길 39 / http://fire.seoul.go.kr/kangdong/ 전화 02-476-1190 /전송 02-489-2119 / jinemt@seoul.go.kr / 부분공개(6)
15092179
202109251414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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