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의 맛 미네랄 아리수, 시민과 함께하는 북부수도! 북부수도사업소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2018년 3월 우수고객방문 점검서비스 결과보고 1. 요금제도과-924호(2018.1.29.)와 관련입니다. 2. 우리 사업소 관내 우수고객에 대한 '18. 3월 우수고객 방문점검서비스를 실시하고 첨부와 같이 결과 보고 합니다. 붙 임 : 1. '18. 3월 우수고객 방문점검 결과분석(총괄) 1부. 2. '18. 3월 우수고객 방문서비스 점검 결과 1부. 끝. 주무관 윤철 요금관리팀장 김효선 요금과장 04/18 代김효선 협조자 시행 요금과-7432 ( ) 접수 ( ) 우 01137 서울특별시 강북구 한천로 935 / 전화 0231463283 /전송 0231463339 / tony1113@seoul.go.kr / 부분공개(6)
15089996
20210925141448
본청
요금과-7432
D0000033423479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