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계약체결 의뢰〈2018년 민원응대(전화)서비스 품질점검 용역〉

위기상황에 나와 가족의 안전, '서울안전앱' 으로 지켜주세요! 서울특별시 수신자 재무과장 (경유) 제 목 계약체결 의뢰〈2018년 민원응대(전화)서비스 품질점검 용역〉 1.「2018년 민원응대(전화)서비스 품질점검 계획」(시민봉사담당관-8377, 2018.4.10)호 관련입니다. 2. 민원서비스 수준 향상을 위해 민원접점부서에 대한 전화민원응대 서비스품질 점검을 실시하여 문제점을 발굴하고 개선하기 위한 「2018년 민원응대(전화)서비스 품질점검 용역」수의계약을 아래와 같이 의뢰하오니 처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계약건명 : 2018년 민원응대(전화)서비스 품질점검 용역 나. 소요예산 : 금15,000,000원(금일천오백만원, 부가세 포함) 다. 계약업체 : 씨에스넷(대표 : 조연우) - 업체주소 : 서울특별시 중랑구 봉우재로 33길 14, 2층 - 담 당 자 : 이 명 진(2207-3181 / ) 라. 계약방식 : 수의계약 - 근거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5조1항5호 - 사유 : 추정가격이 2천만원 이하 소액이며, 공공기관 전화모니터링에 대한 용역수행 경험이 풍부하고 타업체와 견적 비교 시 용역비용이 낮은 업체를 선정함. 마. 납품기한 : 계약일로부터 7개월 이내 바. 예산과목 : 시민봉사담당관, 시민중심의 민원행정서비스 제공, 고품질 민원서비스 제공, 민원서비스 품질관리 및 시상, 일반운영비, 사무관리비 붙 임 : 1. 과업지시서 1부 2. 수의계약사유서 1부 3.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발주부서용 및 업체제출용 각 1부 4. 근로자권리보호이행서약서 1부 5. 산출기초조사서 1부 6. 견적서 및 타 견적서 각 1부 7. 부당계약특수조건 발주부서 체크리스트 1부. 8. 2018년 민원응대(전화)서비스 품질점검 계획 1부. 끝. 시민봉사담당관 민원기획팀장 박성규 시민봉사담당관 04/17 이미숙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9081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서울시청 시민봉사담당관 / www.seoul.go.kr 전화 2133-6462 /전송 2133-0789 / / 대시민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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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체결 의뢰〈2018년 민원응대(전화)서비스 품질점검 용역〉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9081 생산일자 2018-04-17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박성규 (2133-6462) 관리번호 D0000033420864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민원 > 민원제도개선 > 민원서비스제도개선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