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기상황에 나와 가족의 안전, '서울안전앱' 으로 지켜주세요! 은평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소방안전지도 정보 현행화 계획 알림 1. 관련근거 가. 현장대응단-1557(2018.3.2.)호 『2018년 소방안전지도 운영 기본계획 알림』 나. 현장대응단-6665(2018.4.13.)호『소방안전지도 정보 현행화 계획 알림』 2. 소방안전지도 정보를 규격화하여 화면 표출속도 및 DB저장공간 확보 등 시스템을 개선 하고자 다음과 같이 알려드리오니 업무 추진에 만전을 기하시기 바랍니다. 가. 기 간 : 2018.01.01. ~ 12.31.(년중) 나. 대 상 : 소방안전지도 등재 및 표출 정보 다. 방 법 : 현행화(신규) 및 업데이트 자료 최종 PDF파일로 등록〔붙임1참조〕 ※ 소방안전지도에서 작업내용 최종 확인 라. 결 과 : 부서별 작성하여 매월 3일한 현장대응단 현장지휘팀으로 실적 제출 붙임 1. 소방안전지도 정보 현행화 계획 1부. 2. 현행화 및 업데이트 실적 서식 1부. 3. 소방안전지도 사진 용량 줄이기 1부. 끝. 현장대응단장 수신자 소방행정과장,재난관리과장,예방과장,녹번119안전센터장,역촌119안전센터장,수색119안전센터장 2안전담당 유시훈 지휘2팀장 김경태 현장대응단장 04/17 임명기 협조자 시행 현장대응단-2793 ( ) 접수 ( ) 우 03311 서울특별시 은평구 통일로 962 / 전화 02-359-8412 /전송 02-355-0119 / 119ysh@seoul.go.kr / 대시민공개
15085333
202109251424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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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장대응단-2793
D000003341876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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