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소방서 수신자 수신자참조 (경유) 제 목 2018년 4월중 관악 두드림 운영 알림 1. 관련근거 가. 소방행정과-11721(2017. 9.26.)호 “정책제안 및 실행 활성화를 위한 두드림 구성 알림” 나. 소방행정과-12426(2017.10.17.)호 “관악소방서 두드림 운영 계획” 다. 소방행정과-3840(2018.4.9.)호 “2018년 관악 두드림 운영진 변경에 따른 제출 요청” 2. 우리서 두드림 운영위원이 붙임과 같이 변경되었으며, 2018년 4월중 관악 두드림을 운영하고자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가. 일시 / 장소 : 2018. 04. 25.(수) 09:30 ~ / 본서 2층 소회의실 나. 대 상 : 두드림 회장 경.이은주 등 위원 9명 다. 복 장 : 자유복 3. 행정사항 ○ 각 부서장은 소속 직원 참석에 차질이 없도록 하기 바라며, ○ 위원들은 각 부서별 의견 제안 시 “의견제안서”를 작성하여 회의에 참석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1. 관악소방서 두드림 운영 계획 1부. 2. 익명제보시스템 제안안건 관리카드 양식 1부. 3. 관악 두드림 위원회 명단 1부. 끝. 소방행정과장 수신자 각과, 현장대응단 및 안전센터 담당자 유복희 행정팀장 박태호 소방행정과장 04/16 왕상욱 협조자 검사지도팀장 이은주 시행 소방행정과-4143 ( ) 접수 ( ) 우 / http://fire.seoul.go.kr/gwan-ak 전화 02-875-4322 /전송 02-877-4119 / bokyoo75@seoul.go.kr / 부분공개(6)
15074412
20210925143238
본청
소방행정과-4143
D000003340888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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