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사항(주민불편신고) 조치결과 통보

관악소방서 수신 관악구청장(감사담당관) (경유) 제목 민원사항(주민불편신고) 조치결과 통보 1. 관악구청 감사담당관-”과 관련 입니다. 2. 위와 관련하여 2018. 4. 12.(목) 14:30 경 현장을 확인한바 통제선은 이미 제거된 상태였으며, 민원을 제기한 가 2018. 4. 11.(수) 밤 7시경부터 익일 오전 10시경까지 업소 바로 앞에 통제선이 설치되어 있었다고 주장하여, 3. 해당 건물() 관리인 에게 확인한바 안전을 위하여 건물관리소 측에서 해당 업소 앞을 통제한 사실을 인정하였습니다. 4. 이에 따라 관리인 을 통해 민원인 에게 이를 설명도록 하여 민원 제기의 원인이 된 통제선이 소방관서와 직접적인 관계가 없음을 이해시켜 해당 민원을 종결하였음을 통보합니다. 끝. 관악소방서장 ★담당자 류병용 지휘2팀장 배재화 현장대응단장 전결 04/16 민원석 협조자 시행 현장대응단-2868 ( ) 접수 ( ) 우 08833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 97 / fire.seoul.go.kr/gwan-ak 전화 883-8119 /전송 877-4119 / yong228003@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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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사항(주민불편신고) 조치결과 통보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관악소방서 현장대응단
문서번호 현장대응단-2868 생산일자 2018-04-16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영구
작성자(전화번호) 류병용 (883-8119) 관리번호 D0000033409831
분류정보 안전 > 소방일반관리 > 화재진압관리 > 화재진압관리 > 화재진압운영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