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기상황에 나와 가족의 안전, '서울안전앱' 으로 지켜주세요! 서울특별시 수신 서울특별시의회의장(의 정 담 당 관) (경유) 제목 자료보완 요청(본관 자동부하전환개폐기(ALTS) 구매 설치) 1. 서울특별시의회사무처 의정담당관-3122(2018.4.12.)호[본관 자동부하전환개폐기 (ALTS) 구매 설치] 및 계약심사과-1284(2018.1.23.)호[물품 계약심사 2018 달라지는 제도 안내]와 관련 입니다. 2. 귀 기관에서 계약심사 요청한 “본관 자동부하전환개폐기(ALTS) 구매 설치”건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자료보완 요청 하오니 2018.4.18.까지 보완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보완 요청사항 ○ 공사(설치)부분에 대하여 의무적으로 가입이 요구되는 보험료, 환경보전비, 폐기물처리비, 안전관리비 등 관련법령에 따라 계상 붙임 물품계약심사 관련자료(2018년 달라지는 제도)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주무관 박형준 구매심사팀장 홍연화 계약심사과장 04/12 안호 협조자 시행 계약심사과-6957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울시청 서소문별관 제1동 9층) / http://seoul.go.kr 전화 02-2133-3318 /전송 02-2133-1032 / phj00@seoul.go.kr / 대시민공개
15057194
20210925144616
본청
계약심사과-6957
D0000033383528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