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소방서 수신 서 울 특 별 시 장(계약심사과장) (경유) 제목 계약심사 보완 자료 송부(관악소방서 소방공무원 피복 구매) 1. 市 계약심사과-6879(2018.4.11.)호「계약심사 서류 보완 요청(직원 피복 제작 구매)」와 관련입니다. 2. 관악소방서 소방공무원 피복 구매와 관련하여 보완 요청 서류를 붙임과 같이 송부합니다. ○ 보완사항 : 가격조사 근거서류 제출(산출기초조사서, 2인 이상 견적서) 붙임 1. 산출기초조사서 1부. 2. 견적서 각 1부. 끝. 관악소방서장 담당자 정선주 장비회계팀장 남기범 소방행정과장 04/12 代박태호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4043 ( ) 접수 ( ) 우 08833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 97 / http://fire.seoul.go.kr/gwan-ak 전화 02-884-1192 /전송 02-875-4373 / white4881@seoul.go.kr / 부분공개(6)
15056983
20210925144616
본청
소방행정과-4043
D0000033386821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