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 회신] 7호선 뚝섬유원지 자전거대여점 현금결제 불편

투명하고 신뢰받는 청렴서울, 천만시민의 자랑입니다. 서울특별시한강사업본부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 회신] 7호선 뚝섬유원지 자전거대여점 현금결제 불편 님 안녕하십니까? 우리 시정에 많은 관심과 애정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님께서 신고하신 민원의 처리 결과를 말씀드리겠습니다. 소중한 제안을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먼저 현재 한강공원의 모든 자전거대여점에서는 카드결제 및 현금영수증 처리를 해드리고 있음을 알려 드립니다. 님의 민원과 관련하여 해당 대여점과 통화하여 민원발생 사유를 파악해보니 2018. 4. 9(월) 14시경부터 17시경까지 통신사의 인터넷 장애가 발생하여 카드결제나 현금 영수증 처리가 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렇다고 하더라도 민원인께 자세한 사정을 설명드리고 통신장애가 복구된 뒤에 현금영수증 처리를 해드렸어야 마땅하다고 봅니다. 미숙한 대여점 종사자가 그런 설명없이 현금결제만 된다고 말씀드려 불편을 끼쳐 드린 것 같아 죄송합니다. 해당 대여점 관리자에게 통보하여 민원발생 종사자에게 주의를 주고, 전체 종사자들을 대상으로 교육을 시켜 차후 이런 불편사항이 재발하지 않도록 조치하였습니다. 님께서 4. 9(월) 자전거대여점 결제금액을 알려주시면 즉시 현금영수증 처리토록 하겠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끼쳐 드린데 대하여 다시 한번 사죄드리며, 이용 불편을 최소화하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도 계속해서 서울시정에 시정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리며,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기를 기원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18. 4. 11. 주무관 최돈욱 시민활동지원과장 04/11 代이규옥 협조자 시행 시민활동지원과-536 ( ) 접수 ( ) 우 04770 서울특별시 성동구 강변북로 257(한강사업본부2층) / 전화 02-3780-0771 /전송 02-3780-0740 / dukefire@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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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 회신] 7호선 뚝섬유원지 자전거대여점 현금결제 불편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한강사업본부 총무부 시민활동지원과
문서번호 시민활동지원과-536 생산일자 2018-04-11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최돈욱 (02-3780-0771) 관리번호 D0000033376679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