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특별시한강사업본부 수신자 수신자참조 (경유) 제 목 한강 수상청소 기간제근로자 복무(임금청구 등) 안내 1. 환경과-1460(2018.4.2)호와 관련입니다 2. 우리본부 한강 수상청소 기간제근로자 근로(2018.4.1.~ 2018.10.31.(7개월))가 시행됨에 따라 매월 근로내역에 대한 임금지급을 아래와 같이 청구하시기 바라며 서울시「기간제근로자관리규정」에 따른 근무상황관리에 만전을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임금청구 : 다음달 3일까지 (기일 엄수) ※ 센터별 지급청구서에 의거 익월 초(매월10일) 개인별 입금 나. 제출서류 : 임금지급청구서, 근무상황부 및 일일근무상황부 사본, 개인별 초과근로기록부 사본 다. 기타사항 1) 임금청구서 작성 및 관리에 필요한 자료 붙임 참조 2) 근로계약서는 근로자에게 기배부 3) 휴일근무(초과근무 포함)는 예산범위내에서 이뤄질 수 있도록 사전협의 요망 3. 아울러 기간제근로자 근무복을 구매하고자 하오니 붙임 양식에 의거 직원별 사이즈를 작성하여 이메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1. 한강 수상청소 기간제 채용계획 1부. 2. 근무관련 서식(근무상황부, 일일근무상황부, 초과근로승인서, 개인별초과근로기록부) 각1부. 3. 임금지급청구서 서식 1부. 4. 기간제근로자 관련서류(근로계약서, 대체휴무동의서) 각1부. 5. 서울시 기간제근로자관리규정 1부. 끝. 환경과장 수신자 광나루안내센터장,뚝섬안내센터장 주무관 김경희 환경과장 04/11 이상윤 협조자 시행 환경과-1603 ( ) 접수 ( ) 우 / http://hangang.seoul.go.kr 전화 02-3780-0786 /전송 02-3780-0791 / kzzang@seoul.go.kr / 부분공개(6)
15044253
20210925150530
본청
환경과-1603
D0000033373443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