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명하고 신뢰받는 청렴서울, 천만시민의 자랑입니다. 서울시립미술관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18년 상반기 정기 근무성적평정 운영계획 알림 1. 총무과-3734(2018.04.09.)호와 관련입니다. 2. 서울시립미술관 2018년 상반기 정기 근무성적평정 운영계획을 송부하니 각 부서에서는 아래 일정을 준수하여 근무성적평정을 실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주요일정 구 분 처 리 기 한 비 고 ○ 근무기록평가 ‘평가자’ 평가 완료 4. 13.(금)까지 본청 5급 팀장의 행정직군 6급 평가, 사업소 6급 팀장의 7급 이하 평가가 선행되어야 함 ○ 근무성적평정 결과 조정결의 완료 4. 19.(목)까지 결과공개?이의신청 기간 공지 ○ 근무성적평정 완료 4. 30.(월)까지 - 근무평정입력(인사담당) 4. 20.(금)~4. 30.(월) - 근평결과 행정포털 이메일 안내 및 이의신청 4. 20.(금)~4. 23.(월) 개인별로 이메일 안내 - 이의신청에 대한 결정·통보 4. 24.(화)까지 - 이의신청 결정에 대한 불복 신청 4. 25.(수)까지 ○ 시립미술관 근평소위원회 심의·통보 4. 27.(금) ○ 근무성적평정 결과 인사과 제출 5. 1.(화)까지 붙임 : 1. 2018년 상반기 정기 근무성적평정 운영계획(방침서) 1부. 2. 따로붙임 1부. 끝. 총무과장 수신자 교육홍보과장,전 시 과 장,수집연구과장,운영과장,학예과장 주무관 송혜정 총무과장 04/10 황차호 협조자 시행 총무과-3778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61, 서울시립미술관 / http://sema.seoul.go.kr 전화 02-2124-8817 /전송 02-2124-8930 / / 부분공개(5)
15030183
20210925151456
본청
총무과-3778
D0000033367998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