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회신] 생활이동지원센터 차량 운전원 불친절 응대 관련

위기상황에 나와 가족의 안전, '서울안전앱' 으로 지켜주세요!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회신] 생활이동지원센터 차량 운전원 불친절 응대 관련 님 안녕하세요 먼저 시각장애인 생활이동지원센터(장애인복지콜) 차량 이용시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민원제기사항에 대해서 확인한 후 처리결과를 안내 드립니다. 해당 운전원이 문을 닫아 드렸을 때, 아픈 기색이 없어, 팔이 다쳤는지 여부는 알 수 없었으나, 향후 문 닫을 때 주의하도록 조치하였습니다. 또한 암사동 왕복 및 대기시간 30분에 대한 내용은 확인 결과, 목적지가 엘지 유플러스 암사점이라고 했지만 운전기사가 시민님께 어느 유플러스인지 알기위해 특정하여 물어보았으나 시민님이 답변하지 않아, 휴대폰 개통이 목적이라는 것을 확인하였기에 가까운 유플러스로 가게 되었으며, 유플러스 대리점에서 대기시간이 당초 예약한 30분을 초과하여 54분 소요되었다고 안내한 상황입니다. 운전기사가 실망이라고 말 하고 응대 태도가 무뚝뚝하였다고 한 부분은 기사는 그런 적이 없다고 하나, 향후 그런 일이 없도록 주의조치 하였습니다. 운전원들이 이용자들에게 친절하게 이동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교육을 시행하겠습니다. 서울시정에 관심을 갖고 문의해 주신 데 대해 감사드리며 항상 이용자의 의견을 귀담아 듣고 보다 편리한 이동서비스를 제공하도록 하겠습니다.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장애인자립지원과(박기용 주무관, 02-2133-7454)로 연락 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님의 가정에 늘 행복과 건강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박기용 장애인재가복지팀장 경자인 장애인자립지원과장 04/06 안찬율 협조자 시행 장애인자립지원과-7028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1층 / 전화 (02)2133-7454 /전송 (02)2133-0839 / gggsms@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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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회신] 생활이동지원센터 차량 운전원 불친절 응대 관련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복지본부 장애인자립지원과
문서번호 장애인자립지원과-7028 생산일자 2018-04-06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박기용 ((02)2133-7454) 관리번호 D0000033341410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