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 듣겠습니다. 더 빨라집니다.“응답소” 동작소방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전통시장 재난위치 표지판 및 관리카드 정비 계획 1. 관련근거 가. 예방과-3844(2018.3.20.)호 “전통시장 재난위치 표지판 확인·정비계획 알림” 나. 예방과-4710(2018.4.4.)호 “전통시장 관리카드 정비 계획 알림” 2. 우리 관내 전통시장 화재예방 및 현장대응능력 향상을 위한 전통시장 내 설치된 재난위치 표지판 및 관리카드 정비 계획을 다음과 같이 실시하고자 합니다. 가. 기 간 : 2018. 4. 9.~ 5. 11. 나. 대 상 : 4개소 연번 시장명 주 소 구분 형태 팀별 1 등록 건물형 1팀 2 인정 골목형 3 등록 건물형 2팀 4 무등록 골목형 3팀 다. 주요 확인내용 ▷ 훼손여부 및 부착상태 우선 확인 ▷ 표지판 먼지제거 및 세척 ▷ 부착상태 불량시 견고히 재부착 ▷ 인근 상호 변경 유무 및 기타 필요사항 전반 파악 등 라. 확인결과 후속조치 구 분 경미한 사항 중요사항 조 치 현지시정 및 인근 상인 등 적정 유지관리 계도 관련사항을 세부적으로 작성 후, 결과보고시 제출 마. 작성내용 : 일반현황, 소방시설 현황, 소방환경(취약요인 등), 소방안전대책 추진사항, 자율 안전관리 대책, 점포별 세부현황 등 바. 정비 결과 보고 : 붙임 서식에 의거 5.14.(월)한 붙임 1. 전통시장 현황 1부. 2. 전통시장 재난위치 표지판 현황 및 결과 서식 1부. 3. 전통시장 재난위치 표지판 위치도 1부. 4. 전통시장 관리카드 서식 1부. 5. 참고자료(소방 웹하드/동작소방서/예방팀/전통시장) 1부. 끝. 담당자 육신춘 3팀장 김영남 센터장 04/06 김종기 협조자 시행 상도119안전센터-1502 ( ) 접수 ( ) 우 07041 서울특별시 동작구 국사봉1길 17 상도119안전센터 / 전화 02-821-1119 /전송 02-825-0693 / skyyuk@seoul.go.kr / 부분공개(6)
15012106
20210925153728
본청
상도119안전센터-1502
D0000033342181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