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기상황에 나와 가족의 안전, '서울안전앱' 으로 지켜주세요!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다기능사무기기 관리(사용) 전환 알림 1. 재난대응과-25655(2017.12.6.)호, 재난대응과-25984(2017.12.12.)호, 현장대응단-317 (2018.1.8.)호, 소방행정과-2037(2018.1.22.)호, 소방행정과-3866(2018.2.9.)호, 예방과-4679(2018.2.19.)호, 강남소방서 소방행정과-3653(2018.3.8.)호, 재난대응과-5109(2018.3.10.)호, 현장대응단-4456(2018.3.12.)호, 현장대응단-4585(2018.3.14.)호, 서대문소방서 예방과-3640(2018.3.27.)호, 광진소방서 예방과-4720(2018.3.28.)호와 관련입니다. 2. 위와 관련하여 요청한 다기능사무기기를 소방관서에 관리(사용)전환 내역을 알려드리니 물품관리에 만전을 기하시기 바랍니다. 가. 관리(사용)전환 기간 : 2017. 12. 6. ~ 2018. 3. 28. 나. 수 량 : 50대 (PC 24, 모니터 26) 품 목 합계 소방재난본부 광 진 소방서 강 남 소방서 서대문 소방서 소방행정과 재난대응과 예방과 현장대응단 P C 24 2 3 0 5 1 12 1 모니터 26 1 6 1 4 1 12 1 다. 본부 안전지원과 다기능사무기기 예비수량을 해당 소방관서에 배정 3. 행정사항 : 물품관리시스템 현행화 < 물품관리시스템 인수확인> 메 뉴 : 사용관리 ? 이동관리 ? 물품인수 확인(승인)관리 검 색 : 취득일자, 인수부서, 인수요청상태(인수대기) 등 설정 후 검색 인수확인 : 해당 다기능사무기기 체크 후 인수확인 클릭 인수승인 : 해당 다기능사무기기 체크 후 인수승인 클릭(권한있는 경우) 붙임 1. 다기능사무기기 관리(사용)전환 내역 1부. 2. 물품관리(사용)전환합의서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소방행정과장,재난대응과장,예방과장,현장대응단장,광진소방서장,강남소방서장,서대문소방서장 담당자 송기선 전산기획팀장 代김상수 안전지원과장 04/06 김송연 협조자 시행 안전지원과-7197 ( ) 접수 ( ) 우 04628 서울특별시 중구 퇴계로26길 52 서울소방재난본부 안전지원과 / http://fire.seoul.go.kr 전화 02-3706-1642 /전송 02-3706-1619 / kisun119@seoul.go.kr / 부분공개(5)
15008876
20210925153728
본청
안전지원과-7197
D0000033340500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