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로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18년 화재진압장비 소모품(1차) 배정 계획 알림 1. 관련근거 가. 안전지원과-1222(2018.01.17.)호“2018년도 소방장비 유지관리를 위한 사무관리비 재배정 계획(알림)” 나. 재난관리과-2222(2018.3.21.)호“2018년도 화재진압장비 소모품 구매 계획 보고(1차)” 2. 2018년 화재진압장비 소모품을 구매(1차)하여 다음과 같이 배정하니, 현장대응단 및 각 안전센터는 소모품 인수 및 화재진압장비 유지관리에 철저를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배정일자 : 2018. 4. 6.(금) 09:30 ~ 나. 배정장소 : 3층 재난관리과 사무실 다. 배정품목 : 동력절단기 엔진오일 등 47종 513점 라. 배정방법 : 물품 수령 후 인수증 제출(메일제출) 마. 배정내역 :『붙임』 참조 3. 각 부서장은 화재진압장비 소모품 사용 관련 고무방수 가슴장화 등 일부 품목 사용 시 안전사고 발생 위험이 없는 장소에서만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1. 화재진압장비 소모품 구매(1차) 배정내역 1부. 2. 인수증(제출서식) 1부. 끝. 재난관리과장 수신자 현장대응단,각 119안전센터 담당자 이진철 대응총괄팀장 정재석 재난관리과장 04/05 정선웅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2757 ( ) 접수 ( ) 우 / 전화 02-2681-1408 /전송 02-2618-3109 / / 부분공개(7)
15003374
20210925154651
본청
재난관리과-2757
D0000033336061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