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의 맛 미네랄 아리수, 시민과 함께하는 북부수도! 북부수도사업소 수신 님 귀하 (경유) 제목 민원사항 처리 안내 , 안녕하십니까? 저희 직원의 불쾌한 언어 사용으로 시민님께서 우리사업소를 방문하여 제기하신 내용에 대해 다음과 같이 답변드리겠습니다. 먼저 시민님의 어머니를 놀라게 해드리고 더불어 시민님께 만족할 만한 사과를 드리지 못한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저희 직원이 체납독려차 시민님 댁을 방문하여 불필요한 언어를 사용한 것은 대단히 잘못한 행동이었습니다. 현장방문시에 제대로 응대하지 못한 것은 직원 한사람의 문제가 아니라 요금과 전체 직원의 문제로 인식하고 앞으로 직원 친절교육에 더욱 힘쓰도록 하겠습니다. 그동안 한달에 한번 주기적으로 직원교육시에 친절교육을 병행하고 있었으나 미흡한 점이 있는 것으로 생각되어 해당 직원에게는 특별 친절교육을 실시하였고 다음달에 추가로 할 예정입니다. 일부 만족스런 답변을 전해드리지 못하는 점 널리 양해 부탁드리며 추가 더 궁금하신 사항에 대해서는 북부수도사업소 요금과 요금관리팀장 김효선(☎3146-3281)에게 연락주시면 성심껏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끝으로 상수도 행정에 관심을 가져주신 데에 대하여 감사말씀 드리며, 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끝. 북부수도사업소장 요금관리팀장 김효선 요금과장 04/05 이병호 협조자 시행 요금과-6503 ( ) 접수 ( ) 우 01137 / 전화 3146-3281 /전송 3146-3339 / / 부분공개(6)
15002490
20210925154651
본청
요금과-6503
D000003333288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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