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18년 1분기 외래 만족도 조사 및 모니터링 결과보고

투명하고 신뢰받는 청렴서울, 천만시민의 자랑입니다. 서울특별시서북병원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2018년 1분기 외래 만족도 조사 및 모니터링 결과보고 간호부-2010(2018. 3. 14) ‘2018년 외래 주요 업무계획’과 관련하여 1분기 외래 간호사 친절도 및 진료대기시간 모니터링을 실시하고 그 결과를 아래와 같이 보고합니다. ? 외래 간호사 친절도 자체조사 - 기 간 : ‘18. 3. 20 ~ ’18. 3. 26 - 대 상 : 100명(외래 방문고객) - 방 법 : 설문조사(협조 원무과) - 조사결과 (단위: 점) 직원의 친절응대태도 4개 문항 문항별 점수 남자 여자 친절도 평균 담당의사 97 95.6 96 95.8 검사실직원 93.4 행정직원(접수, 수납) 97.6 병원로비 안내 95.2 - 부서별 외래직원의 평균 친절도는 95.8점이며 행정직원이 평균보다 친절하고 검사실 직원의 친절도는 평균보다 낮게 나왔다 (단위: %) 3개문항 답변 1,간호사의 응대태도 친절하다 61% 자세한 설명 29% 잘 경청 10% 2.전화연결시 느낌 친절하다 89% 예약변경불편 10% 빠른속도 1% 3.병원 첫방문시 느낌 청결하다 38% 친절한직원들 32% 편리한시설 28% 찾기쉬운 안내 표지판 2% - 간호사의 응대태도, 전화연결시 느낌의 답변에서는 응답자 과반수 이상이 친절하다라고 표현하였고 병원 첫방문시에는 청결하고, 친절한직원들, 편리한시설을 선택했다. ※ 그 외 불편사항 교통이 불편, 셔틀버스 간격 짧게 요청 12명 본관1층 냉난방 불만(겨울에 춥고, 여름에 덥다) 5명 대기시간이 길고 예약의 의미가 없다 4명 혈압의자가 돌아가서 불편하다 3명 그 외 2층 휴게실 TV설치, 위치불편, 모기가 많다, 재활 인력보충원함 - 1명씩 - 응답자중 50%가 교통과 셔틀이 불편 하다고 하였고, 21%가 진료대기실의 냉난방 불만으로 나왔다. ? 고객 진료 및 대기시간 모니터링 조사 - 기 간 : ‘18. 3. 5 ~ ’18. 3. 23(10일간) - 대 상 : 768명(신경과, 내과 방문고객) - 모니터링 결과 (단위: 명/분) 진료과 신 경 과 내 과 총계 주치의 송 마 이 김 소계/평균 임 유 소계/평균 - 이용고객 수 179 110 104 154 547 169 52 221 768 평균대기시간 35 14 11 21 20 24 20 22 - 평균진료시간 5 5 5 6 5 7 11 9 - 당일대기시간 42 22 12 25 23 - - - - 당일진료시간 5 6 5 5 5 - - - - - 대기시간 : 신경과는 평균 대기시간이 20분이며 내과는 22분으로 나타남 - 진료시간 : 신경과는 평균 진료시간이 5분이며 내과는 9분으로 나타남 - 진료과별 : 대기시간은 신경과에 비해 내과가 다소 길게 나타남 - 모니터링 결과 최장진료시간은 신경과 59분이며 내과는 58분으로 나타남. 최장진료시간 이후 평균 50분이상 대기하였음. 붙임 1. 간호사 친절도 조사 자료 1부. 2. 대기 및 진료시간 모니터링 자료 1부. 끝. 주무관 최신영 담당주사 김유리 간호1과장 임미숙 간호부장 04/04 박영숙 협조자 행정팀장 양선희 원무과장 정태명 진료부장 서해숙 시행 간호부-2715 ( ) 접수 ( ) 우 03437 서울특별시 은평구 갈현로 7길 49 / http://sbhosp.seoul.go.kr 전화 /전송 02)388-9779 /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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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18년 1분기 친절도조사 코딩지 1.xls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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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18.1분기 모니터링(1).xls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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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 정보

2018년 1분기 외래 만족도 조사 및 모니터링 결과보고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서북병원 간호부
문서번호 간호부-2715 생산일자 2018-04-04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최신영 관리번호 D0000033316968
분류정보 건강 > 지역보건 > 보건의료서비스운영및지원 > 간호행정운영 > 간호행정계획및운영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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