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소방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세곡119안전센터 신축공사 용역 완수확인요청서 접수보고 1. 관련근거 가. 소방행정과-20622(’17. 12. 29.)호“장기계속계약(세곡119안전센터 신축) 2차분 계약체결 결과보고” 나. 소방행정과-3070(’18. 02. 27.)호“신축공사 공사기간 변경에 따른 계약 체결 결과보고” 다. 지방계약법 제17조 및 동법 시행령 제64조, 행정안전부예규 제21호“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9절” 2. 세곡119안전센터 신축공사 감리업무를 위해 우리 소방서와 감리업체와 용역계약을 추진하고 기간종료되어 다음과 같이 완수검사를 진행하고자 합니다. 가. 용역대상 : 건축감리 등 3개분야(전기감리, 소방감리) 나. 완수확인요청서 접수 : 2018. 03. 30.(금) 다. 감리업체 및 용역금액 구 분 감리업체 도급액(2차분) 계약기간 계 33,295,040 ’17. 09. 01. ~ ’18. 03. 30. 건축감리 디림건축사사무소 22,333,900 전기감리 상지이앤씨(주) 8,269,840 소방감리 ㈜삼성감리엔지니어 2,691,300 라. 용역검사 계획 ○ 관련근거 : 지방계약법 제17조 및 시행령 제64조 ○ 검사기간 : ’18. 3. 30. ~ 04. 12.(14일) ○ 검사(감독)공무원 : 3명(장비회계팀장, 신축T/F팀장, 신축담당) ○ 용역내용 : 공사감리일지 등 감리업무 전반에 관한 사항 마. 향후 예정사항 : 최종 감리보고서 및 각종 인?허가서류 검토 등 붙임 완수확인요청서 3부. 끝. 담당자 김재원 장비회계팀장 오주형 소방행정과장 04/02 최홍균 협조자 신청사TF팀장 신효인 시행 소방행정과-4840 ( ) 접수 ( ) 우 06171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629 강남소방서 / 전화 02-556-2739 /전송 02-568-1190 / rokmcfire@seoul.go.kr / 부분공개(5)
14973762
20210925160523
본청
소방행정과-4840
D0000033293053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