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명하고 신뢰받는 청렴서울, 천만시민의 자랑입니다. 서울대공원 수신 운영과장 (경유) 제목 홈페이지 고객소리함 답변 요청 우리 대공원 홈페이지 고객소리함에 접수된 민원(붙임)에 대하여 해당부서에서는 고객민원에 대한 답변을 신속히 처리할 수 있도록 협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 답변제출 : 공문 또는 메일(intermhd@seoul.go.kr) ○ 제출기한 : 2018.4.4.(수) 까지 ※ 답변내용은 문서접수 후 빠른 시간내 회신바랍니다. 붙임 고객소리함 민원내용 1부. 끝. 전략기획실장 주무관 최현정 전략기획실장 04/02 유연호 협조자 시행 전략기획실-1502 ( ) 접수 ( ) 우 13829 경기도 과천시 대공원광장로 102 / http://grandpark.seoul.go.kr/ 전화 02-500-7032 /전송 02-500-7019 / intermhd@seoul.go.kr / 부분공개(6)
14973349
20210925160523
본청
전략기획실-1502
D0000033295833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