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9를 누르시면, 서울종합방재센터가 움직입니다! 서울종합방재센터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2018년 3월중 119신고·접수 모니터링 및 토론회 실시결과(상황3팀) 1. 관련근거 가. 종합상황실-738(2018.1.23.)호「2018. 종합상황실 직장훈련 세부 추진계획」 나. 종합상황실-1898(2018.2.27.)호 「“신속한 현장대응·황금시간 목표제 달성을 위한”119신고접수 · 출동지령 품질 관리 계획」 다. 종합상황실-2860(2018.3.29.)호 「2018년 종합방재센터 황금시간(Golden-Time)확보 계획」 2. 황금시간 확보를 위해 실시한「2018년 3월 중 상황3팀 119신고·접수 모니터링 및 토론회 실시결과」를 붙임과 같이 보고합니다. 가. 일 시 : 2018. 3. 23.(금) 17:00~17:45 나. 대 상 : 화재 3건, 구조 2건, 구급 2건 다. 내 용 - 대상 신고건 녹취 청취 - 문제점 도출 및 향후 개선방안 등 자유토론 등 붙임 3월중 119신고·접수 모니터링 및 토론회 결과 1부. 끝. 담당자 김종협 담당 김재학 상황3팀장 임남길 종합상황실장 04/02 한정희 협조자 시행 종합상황실-2977 ( ) 접수 ( ) 우 04628 서울특별시 중구 퇴계로26가길 6 / http://119.seoul.go.kr 전화 02-726-2071 /전송 027262044 / mononet82@seoul.go.kr / 부분공개(6)
14964794
20210925161542
본청
종합상황실-2977
D0000033290941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