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서울특별시 120다산콜재단 운영현황 제출

위기상황에 나와 가족의 안전, '서울안전앱' 으로 지켜주세요! 서울특별시 수신 강원도지사(총무행정관) (경유) 제목 서울특별시 120다산콜재단 운영현황 제출 1. 총무행정관-8376(2018.3.15.)호와 관련입니다. 2. 우리시 출연기관인 ‘120다산콜재단’ 운영현황을 붙임과 같이 제출하오니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붙 임 : 콜센터 운영현황(제출서)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주무관 김성택 민원기획팀장 박성규 시민봉사담당관 04/02 이미숙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7556 ( ) 접수 ( ) 우 04524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1(태평로1가) / www.seoul.go.kr 전화 02-2133-7932 /전송 02-2133-0789 / kst724@seoul.go.kr / 부분공개(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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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콜센터 운영현황 조사서식(서울특별시 120다산콜재단).xls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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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특별시 120다산콜재단 운영현황 제출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7556 생산일자 2018-04-02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김성택 (02-2133-7932) 관리번호 D0000033298132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민원 > 민원제도개선 > 120다산콜센터운영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