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수愛 환경을 품다, 수돗물愛 건강을 담다. 서울특별시 수신자 재무과장 (경유) 제 목 잠실광역환승센터 이용자 만족도 조사 용역 계약 의뢰 1. 시민소통담당관-19123(2017.12.4)호와 관련입니다. 2. 잠실광역환승센터 이용자 만족도 조사를 진행하기 위해 다음과 같이 용역을 실시하고자 합니다. 가. 건 명 : 잠실광역환승센터 이용자 만족도 조사 용역 나. 품 명 : 별첨 산출기초조사서 참조 다. 소요금액 : 라. 계약법령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25조1항5호 마. 계약방법 : 수의계약 바. 수의계약사유 : 본 용역은 소요금액이 2,000만원 이하 소액이며, 잠실광역환승센터 이용자를 대상으로 이용행태 및 만족도 등에 대한 의견수렴을 통해 사업시행 1년 성과 평가 및 개선사항 마련을 위한 기초자료로 활용하고자 전문성 높은 외부 전문기관과 수의계약하고자 함 사. 계약당사자 : 아. 납품기한 : 계약일로부터 30일 이내 자. 예산과목 : 시민소통담당관, 시민과 함께하는 참여와 소통 시정구현, 시민과의 현장소통 확대, 시정여론조사 운영, 일반운영비, 사무관리비 첨부: 1. 실시계획(방침) 1부 2. 산출기초조사서 1부 3. 과업지지서 1부 4. 수의계약 사유서 1부 5.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6. 부당계약특수조건 발주부서 체크리스트 1부 7. 견적서 2부. 끝. 시민소통담당관 주무관 김현령 소통전략팀장 임오현 ★시민소통담당관 12/05 김영환 협조자 계약1팀장 조현 시행 시민소통담당관-19156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 http://www.seoul.go.kr 전화 2133-6507 /전송 2133-0787 / / 부분공개(5,7)
14957785
20210925162954
본청
시민소통담당관-19156
D0000032257025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