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교육 일지

문서번호 수도자재관리센터-4433 결재일자 2018.3.30. 공개여부 대시민공개 주무관 행정관리팀장 소장 결 재 한상미 권동근 03/30 윤종민 협 조 교육 일지 교육일시 2018. 3. 29.(목) 17:00~17:30 교 관 소장 교육대상 대상 31명, 참석 23명, 불참8명(연가2명, 공가6명) 교육제목 전화응대서비스 품질향상 교육 교 육 내 용 ? 교육목적 ○ 2017년도 하반기 전화응대서비스 평가 결과, 전체적인 평가결과는 양호하나, 일부 미흡한 항목이 지적된 바, 평가결과 및 상황별 응대매뉴얼을 참고하여 전화응대서비스 향상에 노력해 주기 바람 ? 평가결과 저조항목 ○ 연결태도, 적극안내, 전체만족 항목은 미흡 ○ 접속신속성, 언어표현 항목은 평가결과 상대적으로 저조항목 - 담당자 연결 시 이름, 전화번호 안내 후 연결이 이루어지지 않음 - 부가적인 사항까지 안내해주는 적극성 부족 - 명확한 목소리로 응대가 이루어지지 않음 - 전화벨이 울릴 시 3회 이내, 7초 이내 수신이 이루어지지 않았음에도 ‘늦게 받아 죄송합니다’ 라는 양해인사 미실시 ? 서비스 향상을 위한 숙지 사항 ○ 전화응대 품질 평가표 및 상황별 전화응대 매뉴얼 숙지 ▶ 첫인사, 연결태도, 추가질문 여부 확인 및 마무리 인사 등 ○ 담당 또는 대직자 연결시 이석여부 반드시 확인 후 연결 ○ 공손하고 정중한 어투로 응대 ○ 문의사항에 대한 충분한 안내 및 부가적인 사항 적극적 안내 ○ 시민의 입장에서 시민의 말을 끝까지 듣고 공감 표현 후 응대 끝.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교육 일지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수도자재관리센터
문서번호 수도자재관리센터-4433 생산일자 2018-03-30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한상미 (02-3146-1915) 관리번호 D0000033284648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