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120다산콜센터PC가상화시스템 기능개선작업 결과보고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7447 결재일자 2018.3.30. 공개여부 부분공개(5)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120관리팀장 시민봉사담당관 노형곤 변순권 03/30 이미숙 120다산콜센터 PC가상화시스템 기능개선작업 결과보고 추진근거 대내(외) 협력 현황 사 업 비 부서(단체)명 협의내용 협의결과 2018. 3.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PC가상화시스템 기능개선작업 결과보고 120다산콜센터 PC가상화시스템의 안정화 및 성능향상을 위한 기능개선 작업을 실시하고 결과를 보고드림 Ⅰ 작업개요 ?? 작업기간 : 2018. 3. 8.(목) ~ 3. 28(수) ?? 작 업 자 : 시민봉사담당관 1명, 유지보수업체 3명 ?? 업무영향도 : 없음 (단말 설정은 일과시간 후 작업) Ⅱ 작업결과 당초 계획 일정 3.5. ~ 3.16. 실제 작업 일정 3.8. ~ 3.28. 작업시간 작업내용 비 고 3.5(월)~ 3.7(수) PC가상화 관리서버#2 메인보드 손상 해결 (대체장비 교체) 문제점 해결 3.8(목) PC가상화 관리서버#2 업데이트 3.9(금) PC가상화 운영서버#1 업데이트 3.12(월)~ 3.13(화) PC가상화 관리서버#2 DB데이터 이관 3.14(수) PC가상화 단말 설정(2층 구정1팀) 3.15(목) PC가상화 운영서버#2~3 업데이트 신버전 단말 첫 업무 적용(구정1팀) PC가상화 단말 설정(2층 구정2~5팀) 3.16(금)~ 3.19(월) 신버전 단말 업무처리속도 지연 해결 (V3백신 재설치 이미지(OS) 생성 배포) 문제점 해결 3.20(화) PC가상화 운영서버#4~5 업데이트 PC가상화 단말 설정 (2층 구정6팀/보건소팀, 3층 시정1~2팀) 3.21(수) 일부 신버전 단말 부팅 오류 해결 (PC가상화 운영서버#1~5 재기동 실시) 문제점 해결 3.22(목) PC가상화 운영서버#6~7 업데이트 PC가상화 단말 설정 (3층 시정3팀/교통1~2팀/수도1~2팀) 3.26(월) PC가상화 운영서버#8 업데이트 PC가상화 단말 설정 (4층 주필1~2팀) 3.27(화) PC가상화 운영서버#9~10 업데이트 PC가상화 단말 설정 (4층 외국어팀/저녁1~3팀/심야팀) 3.28(수) PC가상화 관리서버#1 업데이트 기능개선 작업 완료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120다산콜센터PC가상화시스템 기능개선작업 결과보고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7447 생산일자 2018-03-30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0년
작성자(전화번호) 노형곤 (02-724-1558) 관리번호 D0000033277169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민원 > 민원제도개선 > 120다산콜센터시스템구축운영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