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9행정정보시스템 출동근무 변경 실시계획 보고(취소)[2018.3.29(목) / 선상국, 강범수]
은평소방서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119행정정보시스템 출동근무 변경 실시계획 보고(취소) [2018.3.29(목) / 선상국, 강범수] 1. 소방행정과-14460(2017.12.5.)호「119행정정보시스템 초과근무시간 산정 규칙 등 안내(알림)」 와 관련입니다. 2. 위와 관련 119행정정보시스템을 이용한 외근 초과근무 운영과 관련 다음과 같이 출동 근무를 취소하고자 합니다. 연번 대 상 자 근 무 일 시 업무 및 차량지정 비고 사고자 초과근무자 변경 전 변경 후 1 이재은 선상국 3.29.(목) 09:00 ~ 18:00(주간) 3.29.(목) 09:00 ~ 18:00(비번) 비번 2 이상주 강범수 비번 가. 취소사유 : 고성 산불지원 취소에 따른 근무지정 변경(취소). 끝. 담당자 선상국 1팀장 이현희 119안전센터장 03/29 송장권 협조자 시행 녹번119안전센터-1630 ( ) 접수 ( ) 우 03382 서울특별시 은평구 은평로 245 / 전화 02-387-0119 /전송 02-382-0667 / ssk4092@seoul.go.kr / 대시민공개
14938909
20210925164132
본청
녹번119안전센터-1630
D000003326773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