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불친절 민원에 대한 답변

"마셔보면 좋은 물, 알고 보면 아리수" 공모당선작 우수 남부수도사업소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불친절 민원에 대한 답변 안녕하십니까? 우리사업소 직원이 상수도 누수요금 감액 업무처리를 하는 과정에서 고객님께 친절하게 설명하지 못하고 언성을 높인점 사과드립니다. 고객님께서 감액요청하신 '18년 3월분 수도요금은 당초 168,010원에서 누수요금 50,480원을 감액하여 117,530원으로 조정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불친절 직원에 대해서는 주의조치 하였으며, 앞으로는 민원인에게 불친절하게 응대하는 일이 없도록 직원교육을 철저히 하도록 하겠습니다. 고객님께 직원 불친절로 인하여 불편을 드린점에 대해 다시한번 사과드립니다. 추가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남부수도사업소 민원처리담당에게 전화주시면 친절하게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끝. 주무관 최덕기 행정지원과장 03/27 유정상 협조자 시행 행정지원과-6734 ( ) 접수 ( ) 우 07062 서울시 동작구 여의대방로10길 97 / arisu.seoul.go.kr 전화 3146-4421 /전송 3146-4478 / dwincom@seoul.go.kr / 부분공개(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불친절 민원에 대한 답변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남부수도사업소 행정지원과
문서번호 행정지원과-6734 생산일자 2018-03-27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최덕기 (3146-4421) 관리번호 D0000033248100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