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18년 2월 소비생활센터 상담원 사례비 지급

위기상황에 나와 가족의 안전, '서울안전앱' 으로 지켜주세요!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2018년 2월 소비생활센터 상담원 사례비 지급 소비자 피해 발생시 소비자와 사업자를 중재하여 해결하는 등 소비자 피해구제를 위해 노력하고 있는 소비생활센터 상담원의 사례비를 다음과 같이 지급하고자 합니다. 가. 건 명 : 2018년 2월 소비생활센터 상담원 지급 나. 지급근거 : 서울특별시 소비자기본조례 제18조(소비생활센터의 설치 등) : , 3,500원(중식비) 아. 지급방법 : 채주 은행계좌에 온라인 입금 자. 예산과목 : 경제진흥본부 공정경제과, 편리하고 안전한 시민생활경제 환경 조성, 소비자 권익보호, 소비생활센터 운영, 기타보상금(100-301-11) 붙임 1. 지급조서 1부 2. 입금의뢰명세서 1부 3. 기타소득 원천징수내역 및 영수증 각 1부 4. 근무상황부(근무계획 포함) 1부 5. 지출결의서 1부(별첨). 끝. 주무관 심석용 소비자보호팀장 정환학 공정경제과장 03/27 김창현 협조자 시행 공정경제과-4738 ( ) 접수 ( ) 우 04520 서울특별시 중구 무교로 21 3층 공정경제과 (무교동) / 전화 02-2133-5364 /전송 02-768-8852 / sypass1@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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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 지급조서(2월).xls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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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 입금의뢰명세서(2월).xls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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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3. 기타소득 원천징수내역 및 영수증(2월)_최종.hw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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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4. 2018년 2월 소비생활센터 근무상황부.pd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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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 정보

2018년 2월 소비생활센터 상담원 사례비 지급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경제진흥본부 경제기획관 공정경제과
문서번호 공정경제과-4738 생산일자 2018-03-27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영구
작성자(전화번호) 심석용 (02-2133-5364) 관리번호 D0000033249007
분류정보 경제 > 소비자보호 > 소비자관련지원 > 소비자보호및활동지원 > 소비자시책수립및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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