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번호 하천관리과-4461 결재일자 2018.3.27. 공개여부 대시민공개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치수설비팀장 하천관리과장 윤한용 백성현 03/27 손경철 협조 “ 원활한 수방업무 지원을 위한 ” 2018년 수방시스템 점검계획 추진근거 대내(외) 협력 현황 사 업 비 부서(단체)명 협의내용 협의결과 2018. 3 하 천 관 리 과 (치수설비팀) 2018년 수방시스템 점검계획 수방상황의 실시간 모니터링 및 다양한 수방정보를 제공하는 수방시스템에 대한 전반적인 점검을 통하여 원활한 수방업무 지원을 도모하고자 함. 점검개요 ? 기 간 : 2018. 3.28 ∼ 4.20 ? 점검대상 : 서울안전통합상황실 서버, PC, 수방상황판 등 ? 점검주체 : 하천관리과 치수설비팀 점검방법 및 내용 ? 점검방법 : 치수설비팀과 용역수행업체 합동 점검 - 주요 점검대상별 체크리스트에 의거 육안 또는 프로그램 실행 점검 ? 점검내용 - 관측장비(설비) 모니터링 시운전 · 센서 → 수위계 컨트롤러 → 데이터로거 강우량, 하천수위 자료를 센서로부터 수집하여 자료를 저장하여 놓은 장비 → 수방공유PC → 수방시스템 - 수방관리시스템 테스트 및 시험운영 · 수문정보, 수방관리시스템 메뉴별, 기능별 테스트 및 결과 확인 · 수방현장지원시스템(모바일) 메뉴별, 기능별 테스트 및 결과 확인 - 서울안전통합상황실 서버, PC, 수방상황판 등 표출상태 · 서버 성능 및 이상유무 테스트, PC 정비 및 모니터링 표출 · PC별 모니터표지판 부착 , 수방상황판 표출 · 수방관련 사이트 주소, 비상연락망 등 비치 ※ 운영자 매뉴얼(요약본)은 4월중순 발간후 비치(예정) - 빗물펌프장과 상황실간 가동이력정보 대조 확인·검증 조치사항 ? 점검결과 경미한 사항은 즉시 조치 ? 중대한 경함 및 고장 등은 5.10일 이전까지 복구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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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0925170316
본청
하천관리과-4461
D00000332459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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