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북소방서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2018년 4월중 소방활동 자료조사 및 정보카드 정비 계획 1. 관련근거 가. 재난관리과-809(2018.2.2.)호 『2018년 소방활동 자료조사 및 정보카드 정비 계획 알림』 나. 우이119안전센터-623(2018.2.6.)호 『2018년 소방활동 자료조사 및 정보카드 정비 계획』 2. 위 호와 관련 우리 센터 2018년 4월중 소방활동 자료조사 계획을 아래와 같이 수립·시행 하고자 합니다. 가. 기 간 : 2018. 4. 1 ~ 4. 30(1개월) 나. 부 서 : 각 팀 예방업무 담당 및 펌프차 승차대원/ 정보카드정비 - 진압대원 다. 대 상 : 60개소(대형대상1개소, 2,3급14개소, 정보카드정비대상 45개소) 3. 행정사항 가. 자료조사 실시 후 전산입력 누락 부분이 없는지 확인하고, 결과는 소방행정정보 시스템에 입력 후 기한내 제출하고, 나. 기타 자료조사에 관한 세부사항은 「소방청훈련 제2호, 소방활동 자료조사 등에 관한 규정」를 참고하여 실시하기 바랍니다. 붙임 1. 4월중 소방활동 자료조사 대상 및 일정 1부. 2. 소방활동정보카드 입력 주체 1부. 3. 소방활동자료조사 기입요령 1부. 4. 소방활동자료조사 작성(예시) 1부. 5. 소방활동정보카드 정비 실적 보고(서식) 1부. 끝 담당자 박의용 2팀장 안재역 119안전센터장 03/26 박희기 협조자 시행 우이119안전센터-1410 ( ) 접수 ( ) 우 01036 서울특별시 강북구 삼각산로 111(수유동) 우이119안전센터 / 전화 904-0119 /전송 02-998-9116 / park0119@seoul.go.kr / 부분공개(6)
14913939
20210925170316
본청
우이119안전센터-1410
D0000033233105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