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답변

위기상황에 나와 가족의 안전, '서울안전앱' 으로 지켜주세요!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답변 먼저 서울시정 발전에 고견을 아끼지 않으신 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120 다산콜센터 이용 도중 상담원()의 불친절한 민원처리로 인해 불편을 겪으신 점 깊이 사과드립니다. 아시는 바와 같이 120다산콜재단에서는 민원처리 과정에서 본의 아니게 님께 불편을 끼쳐 드린 해당 상담사()에게 3차례에 걸쳐 재발방지 특별 교육을 실시 하였으며, 아울러 시 차원에서도 재단에 민원 친절응대 교육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상담서비스 관리를 하도록 안내하였으니 널리 이해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우리시에서는 향후에도 120다산콜재단이 친절한 상담기관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도·감독을 실시할 예정이오며 끝으로 변화무쌍한 날씨에 감기조심하시고 댁내 두루 평안하시기를 기원합니다. 끝. 주무관 김성택 민원기획팀장 박성규 시민봉사담당관 03/26 이미숙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6772 ( ) 접수 ( ) 우 04524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1(태평로1가) / www.seoul.go.kr 전화 02-2133-7932 /전송 02-2133-0789 / kst724@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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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답변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6772 생산일자 2018-03-26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김성택 (02-2133-7932) 관리번호 D0000033232201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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