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기상황에 나와 가족의 안전, '서울안전앱' 으로 지켜주세요!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전화프로그램 고치고 수신료부담할것 먼저, 서울시정에 관심을 가져주신대 대해 감사드립니다. 님께서 건의하신 사항에 대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 현재 서울시청으로 전화할 때 통화연결음 멘트가 나올 때 까지는 전화요금 계산이 되지 않으며, 전화통화가 실제 이루어질 때만 요금이 계산됨을 알려드립니다. 수신자 부담에 대한 사항은 여러 형태의 전화(일반문의, 민원, 사적인 전화 등)가 있을 수 있어, 시에서 수신자 부담으로 제공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이점 많은 양해 바라겠습니다. 님께서 건의하신 내용이 시 직원이 전화를 잘 받았으면 하는 내용으로 알고 있습니다. 시 직원이 전화를 잘 받을 수 있도록 시업무공지 등에 적극 홍보토록 하겠습니다. 님의 소중한 의견 감사드리며, 가정에 행운이 늘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주무관 조윤현 통신관리팀장 임승철 총무과장 03/26 신종우 협조자 시행 총무과-8190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7층 총무과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5661 /전송 02-2133-0771 / yhcho@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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