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봉소방서 수신 소방행정과장 (경유) 제목 도봉의용소방대 2018년 봄철 산불 진압훈련용 간식용품 구매비용 지급의뢰 1. 관련문서 가. 재난관리과-1665(2018.3.22.)호“도봉의용소방대 2018년 봄철 산불 진압훈련용 간신용품 구매” 나. 재난관리과-1509(2018.3.15.)호“도봉의용소방대 2018년 봄철 산불 진압훈련 관련 간식 용품 구매 계획” 2. 위와 관련하여 도봉의용소방대 2018년 봄철 산불진압훈련 및 산불예방캠페인 시 필요한 간식용품 구매비용을 다음과 같이 지급의뢰 합니다. 가. 건 명 : 도봉의용소방대 2018년 봄철 산불 진압훈련용 간식 용품 구매 나. 품목 및 수량 : 빵 등 2종 334점 다. 품의일시 : 2018. 3. 26.(월) 라. 지급금액 : 마. 계약업체 : ㈜우영마트 바. 계약방법 : 신용카드결재 사. 지급계좌 : 아. 예산항목 : 의용소방대 활동수당 등/의용소방대원지원경비 붙임 1. 물품검사(수)조서(훈련용 간식용품) 1부. 2. 도봉의용소방대 2018년 봄철 산불 진압훈련 관련 간식 용품 구매 계획 1부. 3. 신용카드영수증 1부. 끝. 재난관리과장 담당자 한상일 대응총괄팀장 이상석 재난관리과장 03/26 이승교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1718 ( ) 접수 ( ) 우 01334 서울특별시 도봉구 도봉로 666 (방학동) / 전화 3492-4842 /전송 3493-1119 / kddany@seoul.go.kr / 부분공개(7)
14908944
20210925171347
본청
재난관리과-1718
D0000033227617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