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사무용 소모품(토너 카드리지 등)구매

<별지 제35호의 2서식> “ 서울시에서는 전자입찰과 전자공개 수의계약을 시행합니다 ” 일상경비집행과 지급결의서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전화: 2133-6897 전송: 2133-0826 평가담당관 : : 담당자 : ▒▒▒▒▒▒▒▒▒▒▒▒▒▒▒▒▒▒▒▒▒▒▒▒▒▒▒▒▒▒▒▒▒▒▒▒▒▒▒▒▒▒▒▒▒▒▒▒▒▒▒ 일상경비집행의품의 주무관 평가총괄팀장 평가담당관 등록번호 : 평가담당관-2564 김은주 강준령 03/26 이형삼 시행일자 : 부분공개(5) 제 목 : 사무용 소모품(토너 카드리지 등)구매 협조 예산과목 : 기획조정실 평가담당관, 행정운영경비(기획조정실 평가담당관), 기본경비, 기본경비, 일반운영비, 사무관리비 (예산편성부서 : 기획조정실 평가담당관) 우리부서 현안업무 추진에 필요한 사무용 소모품을 구매하고 그 비용을 다음과같이 지급하고자 합니다. 1. 건 명 : 사무용 소모품(토너 카트리지) 구매 2. 구 매 처 : (주)멀티지엔에스(중구 세종대로20길 15, 이영미) 3. 금 액 : 4. 구매내역 : 토너카트리지 5. 지급방법 : 평가담당관 법인카드로 결제 후 카드결제 계좌 입금 정산 붙임 1. 신용카드 매출전표 1매(별첨) 2. 산출기초조사서 및 물품검수조서 1부. 3. 견적서 및 비교견적서 1부. 4. 사업자등록증, 중소기업확인서, 여성기업확인서 각 1부. 끝. 「공공구매 제품 통합관리 시스템」 조회 여부 : □ 예 □ 아니오 제품구매 해당사항 (모두선택) □ 중증장애인생산제품 □ 사회적기업제품 □ 장애인기업제품 □ 소기업제품 □ 여성기업제품 □ 중기업제품 □ 친환경상품 □ 신기술제품 □ 기술개발제품 □ 해당없음 □ 해당없음 체크시 사유기재 지 급 결 의 서 증 제 호 발 의 담 당 자 팀 장 분임재무관 20 . . . 일상경비출납원 회계 제목 : 사무용 소모품(토너 카드리지 등)구매 지 급 발 의 인 현 금 출 납 부 등재 인 지 급 내 역부 기 재 인 지 급 통 지 번 호 인 계약 일자 . . . 명세와 같이 승낙함. 청구 일자 . . . 주소(계좌번호) 영수 일자 . . . 영수증 주소 상호 성명 인 과장 인 인 원인행위부기재 . . . 인 검수? 준공일 . . . 인 물 품 출 납 부 공사대장기재 . . . 인 일상경비출납원이 일상경비를 지급할 때 사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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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 정보

사무용 소모품(토너 카드리지 등)구매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기획조정실 정책기획관 평가담당관
문서번호 평가담당관-2564 생산일자 2018-03-26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김은주 (2133-6897) 관리번호 D0000033228839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예산회계(서무) > 예산집행및회계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