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기상황에 나와 가족의 안전, '서울안전앱' 으로 지켜주세요! 도봉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일지관리시스템 개선을 위한 사용자 의견 제출 요청 1. 관련근거 가. 정보시스템담당관-1148(2018.1.24.)호 나. 정보시스템담당관-3761(2018.3.22.)호 「일지관리시스템 개선을 위한 사용자 의견 제출 요청」 2. 일지관리시스템 개선을 위한 시스템 사용자들의 의견 제출 요청이 있어 안내하오니 개선(안)에 대하여 의견이 있는 부서에서는 아래의 의견 제출 기한 내에 회신하여 주 시기 바랍니다. 가. 향후 신규 구축될 일지관리시스템 개선(안) : [붙임1] 참조 나. 의견 제출 양식 : [붙임2] 참조 다. 의견 제출 기한 : 2018. 3. 26(월) 12:00한 라. 의견 제출 방법 - 전산 담당 이메일 : 소방사 윤성민(jumbo86@seoul.go.kr) 붙임 : 1. 일지관리시스템 개선(안) 화면 설명서 1부. 2. 개선(안)에 대한 의견 제출 양식 1부. 끝. 소방행정과장 수신자 현장대응단장,도봉119안전센터장,창동119안전센터장,쌍문119안전센터장 담당자 윤성민 장비회계팀장 백종혁 소방행정과장 03/23 김철수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3079 ( ) 접수 ( ) 우 01350 서울특별시 도봉구 도봉로 721 / 전화 02-3493-9115 /전송 02-3492-0119 / / 부분공개(5)
14894760
20210925172756
본청
소방행정과-3079
D00000332176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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