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18년 상반기 해빙기 산악사고대비 산악안전표지판 및 응급구조함 정비 날짜 변경 통보(구조대)

관악소방서 수신 재난관리과장 (경유) 제목 2018년 상반기 해빙기 산악사고대비 산악안전표지판 및 응급구조함 정비 날짜 변경 통보(구조대) 1. 관련근거 가. 『119구조 ? 구급에 관한 법률』제25조(구조대원의 전문성강화 등) 나. 재난관리과-910(2017.2.6.)호『2017년도 구조대원 교육훈련 계획보고』 2. 위와 관련 현장대응단 구조대 산악안전표지판 및 응급구조함 정비 계획을 다음과 같이 통보 합니다. 가. 정비대상: 산악안내표지판 84개소 및 응급구조함 7개소 중 정비 필요 대상 나. 정비기간: 2018.4.10.(화) ~ 4.26.(목) ※변경 전 4.10.(화) ~ 4.25.(수) ? 변경 후 4.10.(화) ~ 4.26.(목) ※세부계획 붙임문서 참조 다. 인 원: 현장대응단 구조대 전원 라. 점검 시 중점사항 1) 해빙기 산악사고 안내표지판 관리상태 점검 및 위치 파악 2) 응급구조함 내용물 점검/보충, 사용장부 점검 3) 관악산 주요 등산로(출동로) 최단거리 숙지 4) 표지판 주변 안전로프 등 안전시설물 확인 3. 행정사항 가. 점검 참석자(주간근무자)는 사전 결재를 득하고 출장에 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나. 출동 대기자(비번근무자)는 사전 결재를 득하고 초과근무에 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초과근무 4시간 나. 점검일자는 날씨 및 구조대 업무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붙임 1. 산악안내표지판 및 응급구조함 현장점검 일정 1부. 2. 산악안전시설 설치 장소 표시도 1부. 끝. 현장대응단장 담당자 박준상 구조1대장 허정우 지휘1팀장 전정환 현장대응단장 03/22 代전정환 협조자 시행 현장대응단-2195 ( ) 접수 ( ) 우 08833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 97 (봉천동)관악소방서 구조대 / fire.seoul.go.kr/gwan-ak 전화 02-888-0119 /전송 02-888-2171 / parkgon2@seoul.go.kr / 대시민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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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년 상반기 해빙기 산악사고대비 산악안전표지판 및 응급구조함 정비 날짜 변경 통보(구조대)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관악소방서 현장대응단
문서번호 현장대응단-2195 생산일자 2018-03-22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박준상 (02-888-0119) 관리번호 D0000033211361
분류정보 안전 > 구조구급 > 구급업무정책 > 구조구급종합계획 > 구조운영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