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계약의뢰 재검토 요청[수장대 구매]

투명하고 신뢰받는 청렴서울, 천만시민의 자랑입니다. 서울역사박물관 수신자 유물관리과장 (경유) 제 목 계약의뢰 재검토 요청[수장대 구매] 1. 유물관리과-511호(2018. 3. 15.)와 관련입니다. 2. 귀 부서에서 계약 의뢰한 사업에 대하여 확인한 바, 구입하고자 하는 물품(수장고용수납장)이 중소기업자간 경쟁제품에 해당되는 것으로 판단되며, 3. 중소기업자간 경쟁제품을 수의계약으로 구매하는 경우에는 직접생산확인증명서를 소지한 업체(중소기업)와 구매계약이 가능하므로 4. 아래 계약건에 대하여 검토 후 계약 의뢰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가. 건 명 : 수장대 구매 나. 기초금액 : 금14,940,000원(금일천사백구십사만원) 다. 수의시담 대상업체 : ※ 직접생산확인증명서 미소지 라. 구매물품 : 수납장(붙임 파일 견적서 참조) 마. 근거규정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6조, 제12조 구분 참가자격 직접생산 확인 필요여부 금액 자격 중소기업자간 경쟁제품 금액 관계없이 중기업 소기업 소상공인 중 직접생산 확인을 받은 자 경쟁입찰 금액에 상관없이 ○ 수의계약 1천만원 이상 : ○ 1천만원 미만 : × ※ 향후 물품계약 의뢰시 물품분류번호 및 세부품명번호를 적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나라장터 또는 종합쇼핑몰 참조) 붙임 : 1. 중소기업자간 경쟁제품 목록 1부. 2. 발주 견적서 1부. 끝. 총무과장 주무관 조재영 총무과장 03/21 허혜경 협조자 시행 총무과-2683 ( ) 접수 ( ) 우 03177 서울특별시 종로구 새문안로 55 / http://www.museum.seoul.kr 전화 02-724-0117 /전송 02-724-0241 / / 부분공개(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 결재문서본문.hwpx (27.42 KB)

      PDF다운로드 원문다운로드

  • (중소벤처기업부고시_제2017-18호)중소기업자간_경쟁제품_및_공사용자재_직접구매_대상품목_지정내역_고시(2017.11.03).hwpx

    비공개 문서

  • 에코엘엠스 견적서.xls

    비공개 문서

문서 정보

계약의뢰 재검토 요청[수장대 구매]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서울역사박물관 경영지원부 총무과
문서번호 총무과-2683 생산일자 2018-03-21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조재영 (02-724-0117) 관리번호 D0000033202455
분류정보 세금재정 > 일반행정지원 > 회계 > 계약관리 > 서울역사박물관계약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