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18년 서울시 민원행정 및 제도개선계획 수립 자료 제출

위기상황에 나와 가족의 안전, '서울안전앱' 으로 지켜주세요!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18년 서울시 민원행정 및 제도개선계획 수립 자료 제출 1. 행정안전부 민원서비스정책과-824(‘18.3.12)호와 관련입니다. 2. 2018 서울시 민원행정 및 제도개선 수립계획을 알려드리니 해당부서에서는 소관 사업계획을 붙임 서식에 따라 2018. 3. 22(목)까지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가. 계획수립 개요 1) 추진근거 : 민원처리에 관한 법률 제38조 및 행안부 수립 지침 2) 주요분야(별첨 지침 참조) ① 민원서비스 이용편의 향상 ② 수요자 중심의 민원환경 조성 ③ 공정하고 신속한 민원처리 ④ 민원서비스 역량 강화 및 근무여건 개선 3) 부서별 추진사항 : 소관 분야별 추진계획 제출(3.22 한) ※‘18. 3.20(화) 관계부서 회의 개최, 상세내용 기 전달 붙임 : 1. 2018 행정안전부 민원행정 및 제도개선계획 수립 지침 1부. 2. 2018 서울시 민원행정 및 제도개선계획 수립 지침(회의자료)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신속행정담당관,서울특별시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 주무관 강연태 민원기획팀장 박성규 시민봉사담당관 03/20 이미숙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6356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 www.seoul.go.kr 전화 02-2133-6542 /전송 02-2133-0789 / ytcorea@seoul.go.kr / 대시민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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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년 서울시 민원행정 및 제도개선계획 수립 자료 제출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6356 생산일자 2018-03-20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강연태 (02-2133-6542) 관리번호 D0000033196508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일반관리(서무) > 일반업무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