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녹물 녹찌꺼기 나오는 아리수’ 민원에 대한 답변

"마셔보면 좋은 물, 알고 보면 아리수" 공모당선작 우수 중부수도사업소 수신 (경유) 제목 ‘녹물 녹찌꺼기 나오는 아리수’ 민원에 대한 답변 안녕하세요, 님. ‘녹물 녹찌꺼기 나오는 아리수’ 민원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답변드리고자 합니다. 님께서는 2017년 8월 27일 '국민신문고 「녹 찌거기 나오는 수돗물 아리수를 그냥마시라」', 2017년 8월 28일 '국민신문고 「녹 찌거기 나오는 수돗물 아리수를 그냥 먹으라」', 2017년 9월 11일 '국민신문고 「녹물 녹찌꺼기 나오는 수돗물이 세계적인 아리수라」', 2018년 2월 23일 '원순씨에게 바랍니다. 「녹물 녹찌거기 나오는 아리수」'등 옥내 녹물 출수 관련 동일한 내용으로 민원을 제기하신 바 있습니다. 저희 중부수도사업소에서는 4차례의 답변과 8차례의 추가답변 및 2차례의 현장방문을 통하여 상수도관 정비사항과 수질에는 문제가 없고, 노후 된 옥내 배관으로 인한 녹물 출수임을 설명 드린 바 있습니다. 옥내배관은 사유 재산으로써 수용가가 직접 유지관리 해야 함을 수차례 이해 및 설득 하였음에도 불구하고 동일한 내용의 민원을 3회 이상 반복제출 하였습니다. 중부수도사업소에서는 이에 대하여 이미 여러차례 처리결과를 통보 하였으므로 이번에 제기한 민원사항에 대하여 '민원처리에 관한 법률 제23조'에 의거하여 답변 없이 종결 처리코자 합니다. 님 댁내 가정에 항상 평안과 행복이 함께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중부수도사업소장 주무관 이정현 현장민원과장 안창수 중부수도사업소장 03/19 유경애 협조자 시행 현장민원과-6770 ( ) 접수 ( ) 우 04605 서울특별시 중구 장충단로 88 중부수도사업소 (장충동2가) / 전화 02-3146-2371 /전송 02-3146-2389 / jhar815@seoul.go.kr / 부분공개(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녹물 녹찌꺼기 나오는 아리수’ 민원에 대한 답변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중부수도사업소 현장민원과
문서번호 현장민원과-6770 생산일자 2018-03-19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이정현 (02-3146-2371) 관리번호 D0000033178270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