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소방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2018년 비상소화장치함 적재물품 배정 결과 보고 1. 관련근거 가. 재난관리과-1578(2018.3.5.)호 『2018년 비상소화장치 적재비품(소화기) 구매 계획 보고』 나. 재난관리과-1579(2018.3.5.)호 『2018년 비상소화장치 적재비품(번호키 등) 구매 계획 보고』 다. 재난관리과-1813(2018.3.14.)호 『2018년 비상소화장치 적재비품 배정 알림』 2. 위와 관련하여 2018년 비상소화장치함 적재물품 배정이 완료되어 다음과 같이 보고합니다. 가. 배정일자 : 2018. 3. 15.(목) ~ 3. 16.(금) 나. 배정장소 : 본서후정 다. 배정물품 : 비상소화장치함 적재비품(소화기 등 13종) 라. 배정수량 : 붙임참조 붙 임 1. 2018년도 비상소화장치 적재비품 구매 내역 1부. 2. 비상소화장치함 적재비품 인수증 각1부. 끝. 담당자 이대영 대응총괄팀장 조동열 재난관리과장 03/19 주병식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1956 ( ) 접수 ( ) 우 08833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 97 (봉천동)관악소방서 3층 재난관리과 / 전화 02-886-1192 /전송 02-874-8119 / / 대시민공개
14863786
20210925175345
본청
재난관리과-1956
D0000033175021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