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복사기 등 3종 4점 배정계획 알림 1. 관련근거 가. 본부 안전지원과-1687(2018.2.5.)호「2018년 업무용정수물품 및 직원 복지물품 등 구매예산 배정 알림」 나. 소방행정과-2583(2018.2.27.)호「복사기 등 2종 4점 조달구매 계획보고(알림)」와 관련입니다. 2. 위와관련, 복사기 등 3종 4점에 대한 배정계획을 알려드리니 현장대응단 및 각 부서에서는 물품 유지관리에 철저를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품 목: 복사기 등 3종4점 나. 배정일시: 2018.3.19.(월) 다. 배정장소: 배정부서로 업체 배송 라. 배정내역 연번 품 목 규 격 수량 배정부서 소방행정과 예방과 현장대응단 1 복사기 신도리코, CN/D415, 흑백/컬러22cpm 1 1 2 냉장고 엘지전자, R-D307SW, 300L 2 1 1 (지휘팀) 3 건조기 엘지전자, TD-V130NA, 10kg 1 1 (구조대) 3. 행정사항 가. 각 부서장은 배정에 따른 물품관리에 철저를 기하고 나. 인수증은 부서장 확인 후 스캔(PDF)하여 문서 보고하고 청구 및 출급증은 장비회계팀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끝. 소방행정과장 수신자 예방과장,현장대응단장 담당자 김승복 장비회계팀장 오승민 소방행정과장 전결 03/19 박수동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3389 ( ) 접수 ( ) 우 / http://fire.seoul.go.kr/dongdaemun 전화 02-2245-6119 /전송 02-2249-8529 / / 대시민공개
14856777
20210925180359
본청
소방행정과-3389
D0000033184729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