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지 제35호의 2서식> “ 서울시에서는 전자입찰과 전자공개 수의계약을 시행합니다 ” 일상경비집행과 지급결의서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울시청별관 1동 3층 전화: 02-2133-2844 전송: 02-2133-1073 공간정보담당관 : : 담당자 : iowisdom@seoul.go.kr ▒▒▒▒▒▒▒▒▒▒▒▒▒▒▒▒▒▒▒▒▒▒▒▒▒▒▒▒▒▒▒▒▒▒▒▒▒▒▒▒▒▒▒▒▒▒▒▒▒▒▒ 일상경비집행의품의 주무관 공간정보구축팀장 공간정보담당관 등록번호 : 공간정보담당관-2693 최지혜 서미연 03/19 박문재 시행일자 : 부분공개(6) 제 목 : 뉴딜일자리 실내공간정보 구축사업 참여자 명찰 제작 구매 협조 예산과목 : 정보기획관 공간정보담당관, 실업없는 살기좋은 서울 구축, 사회적 일자리 제공, 서울형 뉴딜일자리, 일반운영비, 사무관리비 (예산편성부서 : 일자리노동정책관 일자리정책담당관) '18 서울형 뉴딜일자리 창출을 위한 "실내공간정보 구축"사업 추진에 필요한 참여자 명찰을 따로붙임과 같이 제작 구매하고 그 비용을 아래와 같이 지급하고자 합니다. 가. 품목 : 참여자 명찰 나. 수량 : 44개 다. 금액 : 금145,200원(금일십사만오천이백원) 라. 선정업체 : 수커뮤니케이션즈 마. 지급방법 : 전자세금계산서에 의한 채주계좌 입금처리 붙임 1. 산출기초조사서 및 견적서 1부. 2. 전자세금계산서 1부. 3. 물품검수조서 1부. 4. 통장사본 1부. 끝. 「공공구매 제품 통합관리 시스템」 조회 여부 : □ 예 □ 아니오 제품구매 해당사항 (모두선택) □ 중증장애인생산제품 □ 사회적기업제품 □ 장애인기업제품 □ 소기업제품 □ 여성기업제품 □ 중기업제품 □ 친환경상품 □ 신기술제품 □ 기술개발제품 □ 해당없음 □ 해당없음 체크시 사유기재 지 급 결 의 서 증 제 53 호 발 의 담 당 자 팀 장 분임재무관 2018.03.19. 일상경비출납원 회계 제목 : 뉴딜일자리 실내공간정보 구축사업 참여자 명찰 제작 구매 지 급 발 의 2018.3. 인 금145,200원 현 금 출 납 부 등재 2018.3. 인 (금일십사만오천이백원) 지 급 내 역부 기 재 2018.3. 인 지 급 통 지 번 호 인 계약 일자 . . . 명세와 같이 승낙함. 청구 일자 . . . 주소(계좌번호) 영수 일자 . . . 영수증 주소 상호 성명 중구 필동2가 86-3 수커뮤니케이션즈 윤수암 과장 인 인 원인행위부기재 . . . 인 검수? 준공일 . . . 인 물 품 출 납 부 공사대장기재 . . . 인 일상경비출납원이 일상경비를 지급할 때 사용
14854808
20210925180359
본청
공간정보담당관-2693
D0000033178928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